2024 온라인마케팅 트렌드 써머리

무자본으로 매출 2배 상승하는 6가지 마케팅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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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온라인마케팅 트렌드 써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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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손해주 2024.09.10

    마케팅이란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적재적소에 알려주는 것이다. 예를들어 특정한 암에 걸린 사람이 있다고 가정하자. 이 사람은 의사의 정보를 ...더보기

  2. 김원영 2024.09.10

    사업별로 각자 통하는 마케팅 방법이 다르다는걸 알게 되었다. 우리 회사에 적합한 마케팅 방법은 블로그 글쓰기와 유튜브이다. 정보의 비대칭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유튜브는 롱폼으로...더보기

  3. 쑥컴퍼니 2024.09.09

    뭐든 실행력이 중요! 다시한번 상기하고 넘어갑니다.

  4. 정채영(88279) 2024.08.28

    하루 종일 블로그 작성 때문에 고민 만하고 결국 작성하진 못했는데 확실히 지식 습득이 매우 중요하네요. 라면 사리처럼 꼬였던 제 생각들이 조금은 정리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움...더보기

  5. 최준식 2024.07.04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단 보고, 실천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단지 게으를 뿐.

  6. 한도 2024.07.02

    까도 까도 끝이 없는 알찬 내용. 문제는 부딪쳐 봐야 한다. 그래야 바위인지 계란인지 알 것이니까

  7. 둠밈 2024.07.01

    신세계네요. 정말 좋은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요

  8. Yool 2024.06.14

    이해하기 쉽게 정말 잘 정리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이제 해보면서 찾아가는 것만 남았네요!

  9. 호(09679) 2024.06.13

    마케팅 잘한다고 자부하는 분들도 꼭 보시길.
    인사이트가 있습니다.

  10. 김지호(64251) 2024.06.10

    기존에 제 머릿속에 흩어져있던 온라인 마케팅 지식이
    해당 전자책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쓰여져있어 바로 활용이 가능한 정보입니다!

  11. 로까 2024.06.0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2. 하변 2024.05.31

    귀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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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전체목차

프롤로그
  1. 1

    이 책을 쓴 이유

    미리보기
  2. 2

    들어가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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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3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미리보기
2024 마케팅 트렌드 써머리 ver 1.5
  1. 1

    저자는 최근에 어떤 결과물을 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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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당신의 사업은 전국 대상입니까? 지역 대상입니까?

    미리보기
  3. 3

    당신의 사업은 '정보 비대칭' 사업입니까?

    미리보기
마케팅 트렌드 6가지
  1. 1

    인스타그램

    미리보기
  2. 2

    블로그 - 브랜드 블로그와 체험단

    미리보기
  3. 3

    지도

    미리보기
  4. 4

    유튜브

    미리보기
  5. 5

    틱톡과 쇼츠 그리고 릴스

    미리보기
  6. 6

    퍼포먼스 마케팅

    미리보기
  7. 7

    마케팅 6가지 도구를 구체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미리보기
에필로그
  1. 1

    끝으로

    미리보기
  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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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소개

라이프해커, 자청 프로필 이미지

라이프해커, 자청

책읽기와 글쓰기를 통해 인생을 통째로 변화시켰습니다.


글쓰기를 기반으로, 24살에 재회상담 업체를 창업했습니다.


24년 현재는 80명의 직원과 함께하는 법인의 대표, 베스트셀러 『역행자』의 작가가 되어,

매일 재미난 일을 벌이고 있습니다.

후기

5.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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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손해주 2024.09.10

    마케팅이란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적재적소에 알려주는 것이다. 예를들어 특정한 암에 걸린 사람이 있다고 가정하자. 이 사람은 의사의 정보를 모른다. 그때 한 카페의 댓글에서 특정암에 대한 치료를 할 수 있는 병원을 적어놓았다. 덕분에 이 사람은 댓글을 보고 방문을 하게되었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돼었다. 이 사람은 댓글을 뭐라고 생각할까? 마케팅에 사기당했다고 생각할까? 아니면 "천운이야.. 이런 곳을 발견해서.." 라고 생각할까? 자청이 가정한 내용이 마케팅을 이해하는데 더욱 도움이 됐던것같다. 이 책에서 자청이 알려주는 온라인마케팅 트렌드에서는 6가지로 나눌수가 있다. 브랜드 블로그, 지도,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광고, 유튜브, 퍼포먼스 마케팅 으로 나뉜다. 이 마케팅을 하려면 개념을 이해하면 쉬웠다. 모든 플랫폼에서는 공통적인 조건이 있다. 바로 좋은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것이다. 왜냐하면 플랫폼은 체류시간을 늘려야 고객들이 오래 머물고, 오래머물면서 광고를 보기때문이다. 광고를 적재적소에 필요한사람에게 노출시키면 고객들은 구매할 확률이 높아진다. 따라서 모든플랫폼에서는 양질의 정보를 필요로한다.
    자청이 말하는 마케팅 핵심전략은 "폴랫폼1개당 1명의 고객" 을 모집하는 것이다. 모든 플랫폼을 이용하는게 효과적이고, 주력으로 해야하는 마케팅전략은 업종에 따라 나눌수가 있었다. 마케팅 전략을 나눌려면 4가지로 구분한다. 내가 하는 사업의 대상의 타겟. 전국이냐, 지방이냐에 따라 나뉘게 되고, 정보 비대칭성이냐, 이미지성 사업이냐에 따라 또한번 나뉘게 된다. 이것을 업종에따라 분류한 후 주력 마케팅을 설정하는게 중요하다.
    유튜브나 인스타 릴스 마케팅은 전국을 타겟으로하고, 브랜드블로그나, 지도는 지역을 잡을수있기때문에 효율적인 측면에서 좋기 때문이다. 파주에있는 카센터를 운영할 경우 -⟩ 지역+정보 비대칭이다. -⟩ 네이버블로그,지도에 힘을 실어주면 효과적일 것이다. 지방 곳곳에 인테리어 가맹점을둔 업체는?

  2. 김원영 2024.09.10

    사업별로 각자 통하는 마케팅 방법이 다르다는걸 알게 되었다. 우리 회사에 적합한 마케팅 방법은 블로그 글쓰기와 유튜브이다. 정보의 비대칭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유튜브는 롱폼으로 정보를 전달해서 비대칭을 최소화하면 좋을 것 같다.

    마케팅을 깊이 파서 하는게 아닌, 한 채널당 하나의 의뢰만 더 오게끔 한다는 컨셉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문의가 들어오면 자연스레 더 하게 될 것이다. 0원에 할 수 있으니 확실히 좋은 방법이라고 여겨진다.

  3. 쑥컴퍼니 2024.09.09

    뭐든 실행력이 중요! 다시한번 상기하고 넘어갑니다.

  4. 정채영(88279) 2024.08.28

    하루 종일 블로그 작성 때문에 고민 만하고 결국 작성하진 못했는데 확실히 지식 습득이 매우 중요하네요. 라면 사리처럼 꼬였던 제 생각들이 조금은 정리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었습니다. 무료로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유튜브 시청 많이 할게요. :D

  5. 최준식 2024.07.04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단 보고, 실천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단지 게으를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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