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드프에서는 퀄리티가 보장된 수많은 전자책들이 판매될 예정이지만, 그 중에서 특히 더 도움이 될만한 전자책들을 "프드프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이 달리게 됩니다.

"프드프 프리미엄"은 저희가 기획부터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며, 자청님의 직접적인 피드백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내부적인 검수 및 승인 후에 등록이 되기 때문에, 꼭 "프드프 프리미엄"을 우선시해서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프드프에서는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통해 전자책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실시간 계좌이체, 핸드폰 소액결제 등의 다양한 방식들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다만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계좌이체의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자책의 형태를 띄는 디지털 컨텐츠인 만큼, 결제 이후에는 그 어떤 이유로도 환불이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그런 만큼 섣불리 구입을 결정하기보다는, 정말 신중하게 생각해보신 후 결정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프드프에서 결제하신 전자책은 프드프 홈페이지의 전자책 시스템을 통해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PDF의 파일의 특성상 각각의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컨텐츠에 집중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추후 내용 보완이나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이를 반영하기가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점들로 인해 프드프 홈페이지의 전자책 시스템 이외의 방법으로 컨텐츠를 제공해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하실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프드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주말 제외한 대부분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pudufu@pudufu.co.kr

내서재에 책이 없는 이유?

- 네이버 관련 어플에서 결제할 경우, 카드사 시스템 호환 오류
- 1시간 이상 같은 페이지에 머무를 경우, 자동 로그아웃


위와 같은 경우 프드프 메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즉시 전자책을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늦은 밤에는 빠른 대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해당 증상이 발생한다면 PC에서 다시 결제하셔서 먼저 책을 읽어보시고, 메일을 남겨두시는 편을 추천합니다.

중복 결제된 내역에 대해선 저희가 메일을 확인하는 시점에,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