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드프에서는 퀄리티가 보장된 수많은 전자책들이 판매될 예정이지만, 그 중에서 특히 더 도움이 될만한 전자책들을 "프드프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이 달리게 됩니다.

"프드프 프리미엄"은 저희가 기획부터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관리하며, 자청님의 직접적인 피드백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내부적인 검수 및 승인 후에 등록이 되기 때문에, 꼭 "프드프 프리미엄"을 우선시해서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 후, [이메일 로그인]방식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등록 후, [이메일 로그인] 방식을 추가하여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로그인 후, [PC: 오른쪽 / 모바일: 왼쪽]에 위치한 상단메뉴( ≡ )를 클릭합니다.

② [정보 수정하기] - [이메일 로그인 연동]을 클릭합니다.

③ 비밀번호 설정 후, 이메일 로그인도 이용가능합니다.

[이메일 로그인]으로 가입 후, [카카오톡 연동]을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연동] 방식을 추가하여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로그인 후, [PC: 오른쪽 / 모바일: 왼쪽]에 위치한 상단메뉴( ≡ )를 클릭합니다.

② [정보 수정하기] - [카카오톡 연동]을 클릭합니다.

③ [카카오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 후, 연동 가능합니다.

카카오 로그인을 통해 가입한 경우 1회에 한하여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① 로그인 후, [PC: 오른쪽 / 모바일: 왼쪽]에 위치한 상단메뉴( ≡ )를 클릭합니다.

② [정보 수정하기] - [카카오톡 연동]을 클릭합니다.

③ 새로운 닉네임을 입력하신 후, [닉네임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닉네임은 단 1회만 변경이 가능하니, 변경에 신중을 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프드프에서는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통해 전자책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실시간 계좌이체, 핸드폰 소액결제 등의 다양한 방식들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다만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계좌이체의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구입후 7일 이내 콘텐츠를 열람하지 않은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원하신다면 아래 정보를 입력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pudufu@pudufu.co.kr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닉네임 :
- 연락처 :
- 아이디(이메일) :
- 환불 프드프명 :
- 환불 사유 :
- 종이책 o/x :

자세한 사항은 (환불정책)을 참고해주세요.

내서재에 책이 없는 이유?

- 네이버 관련 어플에서 결제할 경우, 카드사 시스템 호환 오류
- 1시간 이상 같은 페이지에 머무를 경우, 자동 로그아웃


위와 같은 경우 프드프 메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즉시 전자책을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늦은 밤에는 빠른 대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해당 증상이 발생한다면 PC에서 다시 결제하셔서 먼저 책을 읽어보시고, 메일을 남겨두시는 편을 추천합니다.

중복 결제된 내역에 대해선 저희가 메일을 확인하는 시점에,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구매하신 이후 평생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후 전자책 내용의 업데이트나 수정이 있을 경우, 시스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따라서 이전에 구매하신 독자분들께서도 업데이트 내용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는 최초 구매 시 한번만 진행됩니다.

프드프에서 결제하신 전자책은 프드프 홈페이지의 전자책 시스템을 통해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PDF의 파일의 특성상 각각의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컨텐츠에 집중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추후 내용 보완이나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이를 반영하기가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점들로 인해 프드프 홈페이지의 전자책 시스템 이외의 방법으로 컨텐츠를 제공해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사이트 관리자가 직접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2가지 사항을 pudufu@pudufu.co.kr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탈퇴를 원하시는 계정정보 (닉네임, 아이디)
2. 탈퇴 사유
예시)
- 전자책 뷰어 기능이 부족해요ㅠㅠ
- 원하는 콘텐츠 찾기 어려워요😥
- 컨텐츠 성향이 저와 맞지 않아요...
- 기타 (자유롭게 말씀해주셔도 됩니다!)

프드프에서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앞으로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예시와 같이 간단하게라도 의견을 전달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 구매하신 전자책 또는 mini 글이 있으신 경우, 탈퇴 이후 재열람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하실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프드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주말 제외한 대부분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pudufu@puduf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