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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분들을 위한 마케팅

SNS 마케팅으로 돈 벌고 싶으면 이 영상 3번 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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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으로 돈 벌고 싶으면 

이 영상 3번 봐라 

14분 08초  




 주요 키워드

 #SNS마케팅 #미용실마케팅 #포지셔닝 #인스타그램마케팅


 얻을 수 있는 것 


● 27살, 8개월 만에 매출 3,500만 원 올린 사례


● 자청의 '릴스 마케팅' 꿀팁 대방출을 보고 싶다면?


● 실제 수강생 분이 운영하는 인스타 채널 및 콘텐츠까지 자세히 분석합니다.

 



 3줄 요약

[소개]

● 주인공은 27살에, 매출 8,000만원 만드신 미용실 원장님입니다.

● 이상한 아카테미를 수강 후, 미용실 일이 끝난 후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콘텐츠의 기본]

● ​무조건 짧게, 그리고 뺄 건 다 빼기. 간단한 게 최고입니다.

● 제목은 무조건 15자 이하로 가야합니다. 진짜 좋은 건 0자, 썸네일 이미지만으로 설득이 되는 겁니다.

● 예시


2023, 박람회 → 필요없는 정보 

공공기관, 채용 → 단어 중복

전부 삭제해야합니다. 자청이라면 아래와 같이 심플하게 바꿨을 것입니다.




[왜 간단해야 하는가?]

● 상대방의 뇌를 피곤하게 하는 순간, 지루해서 이탈하기 때문입니다.

● ​직관적이고 쉬운 단어, 문장 줄이기, 사진 사용 등이 그래서 중요합니다.  



[마케팅 콘텐츠의 정석]

● 내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는 쓰레기입니다. 무조건 잘 된 콘텐츠를 레퍼런스 삼아 만드세요.

● ​잘 된 릴스 콘텐츠는 템플릿인 경우가 많습니다. 템플릿을 적극 활용하세요. 8초면 만들 수 있습니다.

● 결국 마케팅은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천천히 내 상품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보여주는 것이 마케팅인데요. 

● 주인공의 경우, 포지셔닝이 잘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가장 잘하는 지 소개글에 잘 적어두셨습니다.



[주인공의 콘텐츠 뜯어보기]


● 하이라이트는 광고판입니다. 손상모 비포 에프터 사진으로 채워두면 좋을 것 같아요.


● 다른데서 파마 거절 당하고 오셔도, 가능합니다. → 0.1초만에 직관적으로 이해 될 수 있도록 바꾸면 좋습니다. 

● 모발이 너무 손상돼서 파마를 거절당했어요. → 금지/위협이 되면서 더 흥미가 가는 캡션이 됩니다.

● ​왜 모발이 상해도 파마가 되는지, 좀 더 전문적인 내용으로 더 보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문성이라는 게 약재 이름, 이런 걸 말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가치입증도 섞어주셔야 합니다.

ex) 머리는 왜 손상이 될까요? 파마약 성분엔 A,B,C가 있는데 대부분 미용실은 단가를 낮추기 위해 OO성분이 들어간 A 제품을 많이 쓰십니다. 하지만 저희는 단가가 조금 높더라도, B제품만을 고집하는데요. ~



[콘텐츠 무엇을 만들어야 할까?]

 타겟을 딱 정하세요. 탈색모, 탈색, 손상모를 잡아야겠다. 하면 집중적으로 그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이도저도 아니게 모두 다루려고 하면 안 됩니다.

● 미용실이라면 비포 에프터, 전문성과 가치입증을 보여주는 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 지막에 간단한 행동유도로 영상이 끝나면 더 좋습니다. '손상모라면 하루 1분 이렇게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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