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이야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 초사고 글쓰기
우울증 극복하고 1,800만 원 벌었어요
피부샵 마케터 | 초사고 글쓰기
초사고 글쓰기 후 딱 10배가 늘더라구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조회수 13배 증가, 매출 15배 상승했습니다
필라테스 대표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조회수 30배 증가, 업무 70% 단축 시켰습니다
대학생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19살 대학생, AI로 대학 혁명 일으켰습니다
대학생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나'라는 존재에 빠져 스스로 감탄하고, 스스로 위상이 높다고 생각한 나머지 '책'을 읽지 않는 사람들은 '나보다 못났다, 부족하다고' 판단했던 저 자신이 부끄럽게 느껴지네요. 이제는 그 사람의 자체를 인정해주려고 합니다. 쉽지만 재미있고, 고차원적인 글을 써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글을 보는 내내 소름이 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상적인 문장을 쓰며 마치겠습니다.
'사업을 할 때 돈이 아니라 상품 자체에 집중해라.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려고 해라.'
역행자 책을 통해 자청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자기 개발서를 보았지만 가장 근본을 건드린 책이라 봅니다~ 자아를 파악하고 자아를 새롭게 정립하지 않으면 모래위에 성을 쌓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초사고 글쓰기 무료판을 보았습니다~ 돈을 보는 글쓰기의 정수를 보는것 같았습니다. 얼마전 보았던 그릿이라는 책에서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의식적인 연습을 하여야 기량이 향상된다고 했습니다. 초사고 글쓰기도 이러한 맥락에서 글쓰기 훈련를 도와주는 책인듯 합니다.
기회가되면 구매해서 보고싶습니다. 다만 제가 고민되는 지점은 느리겠지만 생각을 하게하는 도서를 직접보고 글쓰기를 해보며 역량을 기를것인가... 아니면 초사고 글쓰기를 기본서로 하며 글쓰기를 이어갈것인가 하는 점이다.
사회에 나와보니 사장, 대표들은 말로써 사업을하고 나머지는 글로써 돈벌이를 한다. 나도 글쓰기를 잘하고 싶다. 아초사고를 하고 싶다^^
이번 전자책을 읽자마자 '호신술' or '정당방위'라는 단어가 떠올랐어요!
평소 퇴근길, 어두운 골목길이 무서워 가방에 가벼운 호신도구(전기충격기 등)를 준비할 때가 있거든요. 여자분들은 이해하실거에요^^:
이 책은 물리적 공격에 대응하기 위한 호신술이나 태권도 기술과 비슷하게, 언어로 나를 공격할 경우, 정당방위 해내는 방법론이라 생각해요!
평소 순진하다, 너무 착하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듣는 저에게는 아주 유용한 도구가 될 것 같네요.
작가님 오늘도 또 하나의 타이탄 도구를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재회에도 원리가 있다는 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책을 통해 저의 지난 연애들을 돌아볼 수 있었고, 감정적으로 대하기 보다 이런 원리를 알았다면 덜 힘든 연애를 했을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ㅎㅎ
이 책을 읽는다면 연애 중인 분들에게는 연인과의 순탄한 연애가,
썸을 타는 분들에게는 훌륭한 지침서가,
헤어진 분들에게는 재회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작가님 말대로 한 번 읽을 때와 몇 개월 후에 다시 읽을 때 사람 보는 관점이 많이 달라질 거 같아 기대가 돼요.
이렇게 도움을 많이 받은 글에 후기를 남기지 않은다는 것이 너무 미안할 정도입니다. 누군가를 깨닫게 해준다는 것은 그 사람보다 월등하지 않으면 스쳐지나갈 때가 많습니다. 깨달을 수 있는 준비가 된 사람이야 자신보다 못한 사람에게서도 깨달을 수 있지만 보통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구요. 자청님에게는 사업의 월등함도 있지만, 생각과 사고의 월등함을 확실히 느낌니다. 부족한 저의 생각과 사고를 바꾸고 행동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게 해주는 내용이 많습니다. 사람이 어떤 글귀 한 문장에 깨달음을 얻는다 하지만, 그 이전에 수 많은 고민이 있었기에 가능할 겁니다. 유레카를 외칠 수 있는 것은 끊임없는 고민과 성찰이 있었기에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영감을 주심에 감사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