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이야기
AI로 인생 끝난 것 같아요

대학생 | 2025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AI로 인생 끝난 것 같아요

AI로 한 달만에 월 1,000 법니다

음원 사업 대표 | 2025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AI로 한 달만에 월 1,000 법니다

AI 덕분에 업무시간 90% 감소했어요

영어 교육 사업가 | 2025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AI 덕분에 업무시간 90% 감소했어요

글쓰기로 신규 매출이 2천만 원 증가했어요

피부샵 마케팅 | 초사고 글쓰기

글쓰기로 신규 매출이 2천만 원 증가했어요

오픈 2개월 만에 8천만 원 매출 달성했습니다

헬스장 대표 | 초사고 글쓰기

오픈 2개월 만에 8천만 원 매출 달성했습니다

24살, 인스타 릴스 천만뷰 달성했습니다

뷰티 사업 | 초사고 글쓰기

24살, 인스타 릴스 천만뷰 달성했습니다

4.9

5,774개의 후기

5
97.5%
4
0.6%
3
0.4%
2
0.4%
1
0.8%
  1. 얍얍욥욥 2024.07.07

    당신은 무얼 원하는가? 아마 이 공간에 있다면 '경제적 자유'와 '행복'을 원할것이다. 어쩌면 이성관계 대한 해답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사업에 대한 답을 찾고 있을 수 있다. 그렇다면 이 챌린지를 시작하라. 스티브잡스는 말했다 '내가 소크라테스와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면, 애플의 모든 기술을 주겠다' 이 천재가 자신의 모든 기술을 넘겨서라도, 대 철학자와 밥을 먹고싶어하는 이유가 궁금하지 않는가? 당신의 모든 문제는 결국 '멍청해서'일어난다. 철학자들이 던진 개념과 질문을 보고, 머리를 부여잡고 글을 써봐라. 당신의 지능이 1주일 단위로 상승하는게 느껴질것이다. 그러곤 결국 깨닫게 되리라 '아..하루만더 빨리 철학을 할걸..'

  2. 이정원(91967) 2024.07.05

    다른 사람의 심리를 분석해보고 인간관계에 적용해보려 이 책을 구매했는데, 오히려 내 내면에 대해 성찰해보고 나를 더 이해해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네요. 호르몬으로 성격의 특성을 유형화해보는 것이 재밌었어요.

  3. 프리 2024.07.05

    생각했던 것 보다 재밌다. 쓰고 난 이후에도 미션글에 대해 자꾸 생각하게된다. 그리고 다시 생각을 정리하게 된다. 깊이를 더해 가고 있어서 계속 미션 클리어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4. 시안시우맘 2024.07.05

    역행자를 통해 자청을 알게 되었고, 글쓰기로 블로그 부업을 하기로 결심했어요. 자청 유튜브에서 본능분석과 반박제거 영상을 보면서 글쓰기가 단순히 내 이야기를 쓰는 것뿐만 아니라 판매와 설득을 위한 글쓰기라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초사고 글쓰기 강의까지 구매하게 되었죠.

    요즘 강의를 들으며 블로그에 미션을 수행하면서 강의를 복습하고 있는데, 머릿속에 정말 많이 남는 것 같아요.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글쓰기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적인 수치들로 받게 되는데, 그 변화를 정말 체감하고 있어요.

    자세히 밝히긴 어렵지만, 운영 중인 두 개의 블로그에서 문의량이 각각 두 배 정도 늘어난 상태예요. 신기하기도 하고, 오랫동안 고민했던 문제가 이렇게 쉽게 풀리니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 자청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조금 더 노력해서 두 아이와 함께 자청님을 뵐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요ㅎㅎ

  5. 은광쌤 2024.07.04

    나는 2022년도에 이상한마케팅에서 진행하는 부트캠프, 4주사업자마케팅 강의를 들었었다.
    강의를 들었어도 글쓰기의 기본이 돼있지 않아서 그러한 강의들을 100% 마스터했다고 말하기는 어려웠다.
    그런데 오늘 드디어 초사고글쓰기 강의를 완강을 하고
    2년전의 마케팅 강의를 다시 열어서 보았다. 왜 그때 안보였던 것들이 보이지?
    깜짝 놀랐다. 완전히 방전이 되어서 멈추었던 나의 두뇌가 갑자기 풀가동이 되는 것 같다.
    내일은 당장 출근해서 플레이스부터 다시 손 볼 생각에 마음이 아주 흥분이 되어있다.

    특히 자영업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한다. 사람을 끌어드리는 것은 정말로 어렵다. 사람을 모으는 방법을 아주 자세히, 상세설명보다도 더 정확히 알려주고 있다.

    자청의 강의는 어디에서도 가르쳐 주지 않는 진짜를 강의한다.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더니 진짜로 쓰다.
    그런데 진짜 보약이라는생각이 들었다.

    초사고글쓰기를 읽어서 그냥 거기서 거기겠지라고 생각을 했고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책에서 실행을 잘 못했으니 제대로 잘 해보자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다.
    정말로 잘했다고 생각한다. 실질적으로 글쓰기를 하고 있고, 아직은 내 글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렇게만 계속한다면 충분히 좋은 글을 쓸 수 있으리라 믿는다.
    내가 한단계를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