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이야기
우울증 극복하고 1,800만 원 벌었어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 초사고 글쓰기

우울증 극복하고 1,800만 원 벌었어요

초사고 글쓰기 후 딱 10배가 늘더라구요

피부샵 마케터 | 초사고 글쓰기

초사고 글쓰기 후 딱 10배가 늘더라구요

조회수 13배 증가, 매출 15배 상승했습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조회수 13배 증가, 매출 15배 상승했습니다

조회수 30배 증가, 업무 70% 단축 시켰습니다

필라테스 대표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조회수 30배 증가, 업무 70% 단축 시켰습니다

19살 대학생, AI로 대학 혁명 일으켰습니다

대학생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19살 대학생, AI로 대학 혁명 일으켰습니다

AI로 인생 끝난 것 같아요

대학생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AI로 인생 끝난 것 같아요

4.9

6,495개의 후기

5
97.8%
4
0.5%
3
0.3%
2
0.3%
1
0.7%
  1. 10중89 2021.06.15

    참고로 저는 한달에 700정도 버는 사람입니다. 하루만에 1억9200만원 팔린 책을 딱 한번 읽고 쓴 후기 시작합니다. 천만원을 벌지 못한다면 닥치고 결제하세요! 29만원 날렸다고 생각하고 당장 결제하세요! 고민하는 그 시간이 결제금액 그 이상을 잃고 있다고 생각하면 맞습니다. 1초라도 빨리 결제하시고 초사고의 세계에 입문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읽었던 어떤 책보다도 쉽게 읽히고 챽값이상의 값어치가 있는 책을 찾으신다면 주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스피드깡 2021.06.14

    사전도 네이밍 잘하셨는데 내용은 핵심노하우만 담은 쪽집게 비급서인 것 같습니다~^^

  3. 부자꿈나무 2021.06.13

    이타인님은 이전부터 들어서 알고 있었고 블로그에 쓰신 글들로 도움 받았었습니다.
    이번에 자청님 프드프에 전자책 올리신 것보고 얼른 구매했는데 정말 좋네요!
    기대한 이상으로 만블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눠주셨습니다.
    감사드리고 저도 열심히 실천해서 이타적으로 살도록 하겠습니다!

  4. 샐리 2021.06.12

    나의 말하기를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 글을 읽으면서 나는 나를 어떻게 소개해야 할까 라는 생각에 잠기기도 했어요. 지난날 청년시절 내 이력서에 자기소개를 어떻게 썼을까 생각하니 기억이 가물거립니다. 내가 나로 살기보다 누군가의 아내, 딸, 엄마, 언니, 누나로 산지가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말도 글도 참 짧아지는 세상이잖아요. 사실 저는 쇼핑 후기에 ‘좋아요, 괜찮아요, 그냥그래요.’ 요 정도 쓰는 사람이라 이 후기를 쓰는 것 자체도 도전이네요 ^^이 참에 자기소개를 한번 작성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글 5일차에서는 괜한 편견으로 말하는 것을 주저하면 꼭 필요할 때 말하기가 어렵다는 글도 공감이 되었습니다. 스치듯 지난 일들이 생각이 났었거든요. 뭐든 축적된 시간들이 있어야 그 노력의 결실이 발휘되는 것 같습니다. 글에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예시 문장들이 있어서 아나운서인척 하며 읽어보는 재미있는 시간도 덕분에 갖았습니다. 장성규 아나운서의 명언에서 긴장감을 풀기위해 찾아낸 노력은 ‘무한연습’이라는 에피소드 글도 인상깊었습니다. 좋은 글들로 말하기 격려를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5. 나우리 2021.06.12

    뭐 이런 기절할 일이 있는가. 하루에 pdf로 1억 9천 매출을 만들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나니, 이것은 막연히 아....할 일이 아니라, 누구처럼 배가 아파서 떼굴떼굴 굴러갈 일이었다. 대박이 될 것이다는 예상 했다. 그러나 이렇게 천문학적인 숫자로 나타날지는 사실 몰랐다. 한 달에 1억9천 정도 팔았다 하면 아, 그렇지 할 수 있는데 하루에 1억9천이라니.





    작년에 유튜브를 통하여 자청을 알게 되었다. 자청에 대한 여러 호불호가 있기는 했으나, 나는 일단 인정하기로 했다. 책을 많이 읽고 있음과 실제로 사업을 하고 있음을 인정한다면 사실, 욕 먹을 일이 없다. 여전히 욕을 하고 있다면 그냥 배가 아픈 것이다. 나도 배가 아프다, 그럼에도 그 배 아픔이 나에게는 긍정적 에너지를 쏟게 하기는 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책을 읽고, 글을 쓴다는 것...그것은 나도 할 수 있다는 허세에서 출발했다. 그럼에도 돈을 못 버는 이유는 내 세계관이 돈에 꽂혀 있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을 것이다. 앞으로 딱 3년은 돈에 좀 꽂히려고 한다.





    초사고의 생각을 만들어가는 것, 사실은 그것 아주 큰 노동력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읽고, 머리 속에 요약하고 정리해야 한다는 것, 사실은 귀찮은 일이다. 귀찮음을 조목조목해 보는 것, 그게 또 다른 삶을 주리라 생각한다.


    ㅡㅡ
    오자마자 다 읽었고, 제본본 오면 다시 봐야지 했다가 다시 화일본을 펼쳐봅니다. 자근자근 씹어먹어 보려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