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황금률
※ 범람하는 광고
광고를 잘 하기 위해서는, SNS 광고 환경에 대해 먼저 생각해봐야 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는 유저들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수많은 광고들이 범람하고 있다. 그러한 환경에서 평범한 메시지로, 사용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유저들에게 평범한 광고는 퇴근길에 스쳐 지나가는 짜증나는 메시지로 느껴질 뿐이다.
이번 챕터에서는 우리가 광고를 진행하게 될 SNS라는 플랫폼에서 광고를 할 때 반드시 명심해야할 법칙들을 소개하려한다. 특수한 브랜딩 목적의 광고를 제외하고는, 모든 광고가 이 법칙에 부합하게 만들어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