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인스타 씨파사전ver.2

가장 빠르게 돈이 되는 단 하나의 CPA 사전

작가 18point

페북·인스타 씨파사전ver.2

38 3 구매(30↓)

전자책

99,000

일반  >  마케팅

실시간 베스트 후기

  1. 로까 2024.01.26

    2번 완독 후, 다시 후기 남깁니다.

    저는 블로그를 메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매채 특성상, 가격이 비싼 고관여 제품이 잘 팔립니다. 블로그의...더보기

  2. Crystal 2023.10.19

    요즘 콘텐츠 광고니 뭐니 해도 퍼포먼스 광고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이 책을 통해 메타 광고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눈에 ...더보기

  3. 페인터 2023.06.25

    안녕하세요.
    광고를 2년넘께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고 대행사도 해 보고 결국에는 내가 알아야 성과가 좋다고 생각해서 유튜브 통해 시파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더보기

후기 더보기

소개


온라인 광고,

습관처럼 돌리고 있지만 효율이 잘 안나신다고요? 


안녕하세요,  가장 빠르게 돈이 되는 단 하나의 책.

「씨파사전」의 작가 18point 입니다.  





저는 그동안 100곳이 넘는 클라이언트 분들과

광고를 진행해왔으며,

현재는 광고대행사 대표로 재직중입니다.

동네 헬스장부터패션브랜드커머스 브랜드,

유학원세무변호사해외 커머스

대형 병,의원현대차까지

참 다양하고 많은 클라이언트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워낙 많았기에, 3년여간

메타(페이스북/인스타)광고 기준으로만해도

누적 광고액이 70억원이 넘습니다.



이러한 경력으로적어도 메타라는 광고매체에서는

어떻게 최적의 광고효율을 낼 수 있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페북과 인스타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저는 광고 최적화가 99%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씀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광고소재랜딩 페이지제품을

가지고 광고를 해도

최적화 과정 없이는 좋은 ROAS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광고 대행사에서 사용하는 방법 그대로


 


이 책은 실제 광고 대행사에서 사용하는 

광고 최적화 방법 그대로 구성했습니다.


제 경력이 갖고 있는 큰 장점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한 '경험'입니다.

같은 이론을 전달해도, '경험'을 바탕으로한 지식과

그렇지 않은 겉핥기식 지식은

'실전성'에서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100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거치면서,

증명된 '실전 지식'을 여러분께 전달드립니다.

메타 광고의 머신러닝데이터 분석실전 최적화까지

내용을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내용이 다소 길고 어려울 수 있지만,

완독하신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될 책입니다.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마케팅과 컨설팅 업계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라이프해커 자청 PDF 플랫폼 '프드프'

씨파사전 ver.1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초기 런칭 4개의 작품안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책의 내용은 인정받았습니다.

(2023.05월 기준일반 전자책 카테고리

판매량 1)

기존 버전에서 아쉬웠던 점을 피드백하여

분량을 대폭 추가해서

ver.2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기존 버전 : 63p → 현재 버전 : 147p)

 


 

책 구매자 분들만을 위한 혜택

 

  

지금 이 시간에도 수많은 광고 노하우가 공유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막상 책에 나온 내용을 적용하시려면

어렵거나 헷갈리시는 점이 많으실겁니다.


전자책을 구매해주신 분들에게는

광고 Q&A방에 입장하실 수 있는 혜택

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찾아볼 수 없는

광고 대행사만의 특별한 노하우

수많은 대표님들의 광고 노하우를 같이 공유하며

지식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방입니다.

책의 내용만큼이나 큰 가치가 있습니다.



기존 《페북·인스타 씨파사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된 ver.2 입니다

- 2023.06 - 


전체목차

Chapter 1. Prologue
  1. 1

    목차

    미리보기
  2. 2

    들어가기 전에

    미리보기
  3. 3

    메타 광고 관리자 VS 인스타 앱

    미리보기
  4. 4

    SNS의 황금률

    미리보기
Chapter 2. 메타 광고의 머신러닝
  1. 1

    머신러닝이란?

  2. 2

    머신러닝의 원리

  3. 3

    주의사항

Chapter 3. 픽셀과 전환
  1. 1

    픽셀이란?

  2. 2

    전환

  3. 3

    전환광고

  4. 4

    정리

Chapter 4. 캠페인
  1. 1

    광고 캠페인

  2. 2

    매출 캠페인

  3. 3

    앱홍보 캠페인

  4. 4

    잠재고객 캠페인

  5. 5

    트래픽 캠페인

  6. 6

    참여 캠페인

Chapter 5. 타게팅
  1. 1

    타게팅이란?

  2. 2

    타게팅이 중요하지 않은 이유

  3. 3

    타게팅 실전

  4. 4

    노출 위치

  5. 5

    맞춤, 유사타겟

Chapter 6. 광고 최적화
  1. 1

    광고 인식구조

  2. 2

    CPC, 전환단가 프레임

  3. 3

    도식화와 해결법

  4. 4

    데이터 판단의 기준

  5. 5

    CPM

  6. 6

    CTR

  7. 7

    예산 설정

  8. 8

    실전 기본세팅

Chapter 7. 결제설정
  1. 1

    결제수단 추가하는 법

  2. 2

    부가세 처리

  3. 3

    원화계정 vs 달러화계정

  4. 4

    광고비 결제 시점의 차이

  5. 5

    유용한 정보

Chapter 8. 비활성화
  1. 1

    광고계정 비활성화 문제

  2. 2

    메타광고 게재 시스템

  3. 3

    광고 거절 사유

  4. 4

    해결방안

  5. 5

    그 외의 비활성화 및 해결 방법

Chapter 9. Epilogue
  1. 1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2. 2

    마치면서

작가소개

18point 프로필 이미지

18point

안녕하세요! 저는 광고 대행사 대표 씨파입니다.

그간 저는 100곳이 넘는 클라이언트 분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하며 노하우와 경험을 쌓았습니다.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 구글, 틱톡, 네이버, 카카오, 타불라, 데이블, 당근마켓 등 광고를 진행한 플랫폼만 거의 10곳에 다다릅니다. 제가 갖고 있는 매체 경험과 업계에 대한 통찰을 여러분께 전달하려고 합니다.


전자책, 유튜브, 광고 대행, 컨설팅까지 이어지는 수익화, 광고 지식을 온라인에서 전달하기 시작한 이유인 단순히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순수한 공헌감 그 둘 사이 어디쯤에 제 진심이 있습니다.

 

후기

5.0 3
이모티콘은 제거되어 보여집니다. 0/1000
  1. 로까 2024.01.26

    2번 완독 후, 다시 후기 남깁니다.

    저는 블로그를 메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매채 특성상, 가격이 비싼 고관여 제품이 잘 팔립니다. 블로그의 이러한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게 바로 SNS광고입니다.

    씨파님의 전자책은 단순히 메타광고 뿐만 아니라, SNS를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마케터의 눈을 길러주는 책입니다.

    씨파님 유튜브 꼭 보시면서, 이 책을 공부하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좋은 책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 Crystal 2023.10.19

    요즘 콘텐츠 광고니 뭐니 해도 퍼포먼스 광고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이 책을 통해 메타 광고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눈에 띄는 점은, 이 책이 단순히 이론적인 내용에만 집중하지 않고, 실제 광고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타게팅', '광고 최적화', '비활성화'와 같은 주제들을 다루면서 현실적인 광고 활동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힌트와 팁이 가득합니다.

    또한, 이 책은 각 챕터별로 주요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있어 광고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메타 광고의 머신러닝'과 같은 복잡한 주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되어 있어, 초보자에게도 접근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실제 광고 활동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과 그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데, 이 부분은 실제 광고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광고계정 비활성화 문제'와 같은 실제로 많은 광고주들이 경험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단순한 광고 지식 전달을 넘어서, 실제 광고 활동을 하는 사람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광고를 하려는 모든 이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

  3. 페인터 2023.06.25

    안녕하세요.
    광고를 2년넘께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고 대행사도 해 보고 결국에는 내가 알아야 성과가 좋다고 생각해서 유튜브 통해 시파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경험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정리가 싹 되는 기분이라 한결 마음이 편해 졌습니다 핵심 부분만 확실하게 설명해 주시고 전자책에 녹여 주셔서 다시 한번 도전해 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요 나머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오픈채팅방에서 질문 하도록 해 보겠습니다. 광고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쯤은 결재후 생각정리하셔서 진행해 보세요. 꿀팁이 정말 많은 전자책 입니다.

  • 이전페이지
  • 1
  • 다음페이지

⚠ ️주의사항

  • 1.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홈페이지 내의 뷰어를 통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PDF나 워드 등, 파일 형태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2. 디지털 콘텐츠의 특성상, 열람 이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정말로 필요한지,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구매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