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 1. Prologue
- 목차
- 들어가기 전에
- 메타 광고 관리자 VS 인스타 앱
- SNS의 황금률
Chapter 2. 메타 광고의 머신러닝
- 머신러닝이란?
- 머신러닝의 원리
- 주의사항
Chapter 3. 픽셀과 전환
- 픽셀이란?
- 전환
- 전환광고
- 정리
Chapter 4. 캠페인
- 광고 캠페인
- 매출 캠페인
- 앱홍보 캠페인
- 잠재고객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 참여 캠페인
Chapter 5. 타게팅
- 타게팅이란?
- 타게팅이 중요하지 않은 이유
- 타게팅 실전
- 노출 위치
- 맞춤, 유사타겟
Chapter 6. 광고 최적화
- 광고 인식구조
- CPC, 전환단가 프레임
- 도식화와 해결법
- 데이터 판단의 기준
- CPM
- CTR
- 예산 설정
- 실전 기본세팅
Chapter 7. 결제설정
- 결제수단 추가하는 법
- 부가세 처리
- 원화계정 vs 달러화계정
- 광고비 결제 시점의 차이
- 유용한 정보
Chapter 8. 비활성화
- 광고계정 비활성화 문제
- 메타광고 게재 시스템
- 광고 거절 사유
- 해결방안
- 그 외의 비활성화 및 해결 방법
Chapter 9. Epilogue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 마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