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내 서재

Chapter 1. Prologue

목차

북마크(메모)



목차


 Chapter 1. Prologue
  •  목차
  •  들어가기 전에
  •  메타 광고 관리자 VS 인스타 앱
  •  SNS의 황금률


 Chapter 2. 메타 광고의 머신러닝
  •  머신러닝이란?
  •  머신러닝의 원리
  •  주의사항


 Chapter 3. 픽셀과 전환
  •  픽셀이란?
  •  전환
  •  전환광고
  •  정리

 Chapter 4. 캠페인
  •  광고 캠페인
  •  매출 캠페인
  •  앱홍보 캠페인
  •  잠재고객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  참여 캠페인


 Chapter 5. 타게팅
  •  타게팅이란?
  •  타게팅이 중요하지 않은 이유
  •  타게팅 실전
  •  노출 위치
  •  맞춤, 유사타겟


 Chapter 6. 광고 최적화
  •  광고 인식구조
  •  CPC, 전환단가 프레임
  •  도식화와 해결법
  •  데이터 판단의 기준
  •  CPM
  •  CTR
  •  예산 설정
  •  실전 기본세팅


 Chapter 7. 결제설정
  •  결제수단 추가하는 법
  •  부가세 처리
  •  원화계정 vs 달러화계정
  •  광고비 결제 시점의 차이
  •  유용한 정보


 Chapter 8. 비활성화
  •  광고계정 비활성화 문제
  •  메타광고 게재 시스템
  •  광고 거절 사유
  •  해결방안
  •  그 외의 비활성화 및 해결 방법

 Chapter 9. Epilogue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  마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