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Intro
1 목차
2 시작하기 전에
3 용어 정리
02 Chapter1. 본질 꿰뚫기
체험판1 네이밍의 본질은 모객
2 브랜드명은 곧 비용
3 좋은 네이밍과 최적의 브랜드명
03 Chapter2. 기본기 다지기
1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2 밝은 소리와 어두운 소리
3 언어의 이미지
4 유행어와 브랜드명
04 Chapter3. 몸풀기
체험판1 내 취향을 아는 가장 쉬운 방법
2 자랑하지말고 느낄 수 있게
3 내 브랜드의 키컨셉 뽑는 방법
4 독이 되는 경쟁사 분석
5 네이밍 전체 프로세스 요약
05 Chapter4. 따라하기
체험판1 결합하기
2 자르기
3 자르고 결합하기
4 소리로 짓기
5 스토리 활용하기
6 이름 넣기
7 이니셜로 줄이기
06 Chapter5. 마지막 점검하기
1 부정연상 확인
2 잠재고객의 최종선택
07 Chapter6. 상표등록하기
체험판1 사업자등록 VS. 상표등록
체험판2 상표등록과 브로커
3 상표등록 안 되는 브랜드명의 특징
4 상표등록 절차와 팁
5 상품분류로 크로스체크
6 상표등록 가능성 높이는 방법
08 Chapter7. 세상에 알리기
1 도메인 주소 구입하는 방법
2 로고 제대로 의뢰하는 방법
3 소셜미디어 계정에 녹이는 방법
09 Outro
1 끝마치며
상표등록과 브로커
여러분이 만든 브랜드명을 상표로 등록하면 해당 브랜드명을 독점할 수 있습니다.
최근 상표 분쟁 사례들이 꾸준히 늘고 있고, 특히 요식업계에서 가장 빈번합니다. 상표 등록을 하지 않은 채 프랜차이즈로 사업을 확장하다가 수많은 모방 브랜드에 의해 피해를 입기도 하죠.
(구매 이후 이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드프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공유하거나 유출하는 행위는 저작권의 침해에 해당됩니다.
(저작권법 제125조, 제125조, 제126조, 제136조 등)
계정을 누군가와 공유하거나, 프드프의 내용을 다른 형태로 변경 혹은 재가공하는 경우 또한 포함됩니다.
다만 구매한 본인만 읽는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