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Chapter6. 상표등록하기
더 보기상표등록과 브로커

01 Intro

1  목차

2  시작하기 전에

3  용어 정리

02 Chapter1. 본질 꿰뚫기

1  네이밍의 본질은 모객 미리보기

2  브랜드명은 곧 비용

3  좋은 네이밍과 최적의 브랜드명

03 Chapter2. 기본기 다지기

1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2  밝은 소리와 어두운 소리

3  언어의 이미지

4  유행어와 브랜드명

04 Chapter3. 몸풀기

1  내 취향을 아는 가장 쉬운 방법 미리보기

2  자랑하지말고 느낄 수 있게

3  내 브랜드의 키컨셉 뽑는 방법

4  독이 되는 경쟁사 분석

5  네이밍 전체 프로세스 요약

05 Chapter4. 따라하기

1  결합하기 미리보기

2  자르기

3  자르고 결합하기

4  소리로 짓기

5  스토리 활용하기

6  이름 넣기

7  이니셜로 줄이기

06 Chapter5. 마지막 점검하기

1  부정연상 확인

2  잠재고객의 최종선택

07 Chapter6. 상표등록하기

1  사업자등록 VS. 상표등록 미리보기

2  상표등록과 브로커 미리보기

3  상표등록 안 되는 브랜드명의 특징

4  상표등록 절차와 팁

5  상품분류로 크로스체크

6  상표등록 가능성 높이는 방법

08 Chapter7. 세상에 알리기

1  도메인 주소 구입하는 방법

2  로고 제대로 의뢰하는 방법

3  소셜미디어 계정에 녹이는 방법

09 Outro

1  끝마치며



상표등록과 브로커




여러분이 만든 브랜드명을 상표로 등록하면 해당 브랜드명을 독점할 수 있습니다.



최근 상표 분쟁 사례들이 꾸준히 늘고 있고, 특히 요식업계에서 가장 빈번합니다. 상표 등록을 하지 않은 채 프랜차이즈로 사업을 확장하다가 수많은 모방 브랜드에 의해 피해를 입기도 하죠.





(구매 이후 이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