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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장. 상품등록 : 파워, 빅파워 등급으로 가는 기초공사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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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상품을 사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검색 후 클릭하면 바로 나오는 것이 상세페이지입니다. 소비자는 어떤 기대를 하며 상세페이지의 스크롤을 내려갈까요? 다양한 상품의 쇼핑을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상세페이지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내 상품을 자랑하는것이 아닌 소비자의 궁금증, 호기심, 우려사항을 해결해주는 방향으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는 것이 매출상승의 기본입니다. 상품에 따라 상세페이지의 순서나 구성이 바뀔 수는 있지만, 아래의 순서로 진행을 하는 것이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상세페이지 기획 ]




상세페이지의 핵심

소비자 : 그래서 내가 이걸 왜 사야 돼? (다른 판매자도 많은데 꼭 나에게 사야할 이유?)
판매자 : 음...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은 것은 다른 판매자도 그렇게 하는데..)


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시선에서 끊임없이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 구매 이후 이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