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들어가기 전에
1 들어가기 전에
2 목차
02 1장. 스마트스토어만을 이야기하기 전에
1 팔리는 감각 익히는 3가지 방법
03 2장. 판매상품(아이템) 뭘로 해야 할까?
1 판매상품(아이템) 뭘로 해야 할까?
2 초보가 판매하기 어려운 아이템? 이것 빼고 다 팔아도 된다
3 잘 팔리는 3가지 상품? 이런 종류의 아이템을 팔아 보세요
4 MD추천! 경쟁력 있게 판매 가능한 카테고리를 공개합니다
5 쇼핑몰 사입 하는 5가지 방법
6 도매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은 소싱처 찾는 방법과 스마트스토어 방향성
04 3장. 팔리는 키워드의 핵심
1 온라인에서 팔아도 될 아이템인가?
2 정보수요 vs 구매수요
3 팔리는 키워드로만 배치했는가? 경쟁사에 없는 입구(Gateway)만들기
4 과감하게 버려야 할 2가지 키워드
5 골라 쓰는 키워드 분석 도구 5가지
6 검색SEO최적화를 알면 광고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다.
05 4장. 상품등록 전에 반드시 해야 할 경쟁사 분석 Tip
1 경쟁사분석을 해야하는 이유
체험판2 6단계 경쟁사 분석 프로세스
06 5장. 상품등록 : 파워, 빅파워 등급으로 가는 기초공사
1 카테고리 설정 제대로하기
2 상품명만 잘 정해도 잘 팔린다
3 상품명 등록 시 주의사항
4 상품 가격 설정의 기준은?
체험판5 고객의 가격저항을 무너뜨리는 3가지 기술!
체험판6 상품의 최종가격을 고려하라
7 대표이미지, 클릭율을 높이는 사진
8 상세페이지 쉽게 제작하는 법
9 상품평 1,000개 ~ 10,000개가 넘는 상세페이지 특징
체험판10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11 구매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12 상품 주요 정보는 꼼꼼하게
13 배송설정,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요?
14 검색설정, 상품명만큼 중요한 태그 선정
07 6장. 스마트 스토어 운영 꿀팁 모음
1 단, 17원 투자해서 반품율을 낮추는 간단한 방법
2 불안한 마음에 하면 안 되는 행동
3 객단가 올리기, 매출을 올리는 4가지 방법
체험판4 스마트스토어 오픈 1년 만에 한 상품에서 2,700개의 리뷰가 적힌 비결(CS꿀팁)
5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등급, 굿서비스란?
체험판6 주문 알림 설정과 고객혜택 관리
7 무료광고 럭키투데이를 하기 전에 읽어보세요.
8 파워등급 후 판매 채널 추가하는 법(복수계정)
9 계좌이체 후 현금영수증 희망고객,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08 마치며
1 마치며
09 부록. 쇼핑몰 운영자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 17개
1 부록. 쇼핑몰 운영자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 17개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상품을 사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검색 후 클릭하면 바로 나오는 것이 상세페이지입니다. 소비자는 어떤 기대를 하며 상세페이지의 스크롤을 내려갈까요? 다양한 상품의 쇼핑을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상세페이지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내 상품을 자랑하는것이 아닌 소비자의 궁금증, 호기심, 우려사항을 해결해주는 방향으로 상세페이지를 기획하는 것이 매출상승의 기본입니다. 상품에 따라 상세페이지의 순서나 구성이 바뀔 수는 있지만, 아래의 순서로 진행을 하는 것이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상세페이지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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