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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장. 상품등록 : 파워, 빅파워 등급으로 가는 기초공사
더 보기상품의 최종가격을 고려하라

01 들어가기 전에

1  들어가기 전에

2  목차

02 1장. 스마트스토어만을 이야기하기 전에

1  팔리는 감각 익히는 3가지 방법

03 2장. 판매상품(아이템) 뭘로 해야 할까?

1   판매상품(아이템) 뭘로 해야 할까?

2  초보가 판매하기 어려운 아이템? 이것 빼고 다 팔아도 된다

3  잘 팔리는 3가지 상품? 이런 종류의 아이템을 팔아 보세요

4  MD추천! 경쟁력 있게 판매 가능한 카테고리를 공개합니다

5  쇼핑몰 사입 하는 5가지 방법

6  도매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은 소싱처 찾는 방법과 스마트스토어 방향성

04 3장. 팔리는 키워드의 핵심

1  온라인에서 팔아도 될 아이템인가?

2  정보수요 vs 구매수요

3  팔리는 키워드로만 배치했는가? 경쟁사에 없는 입구(Gateway)만들기

4  과감하게 버려야 할 2가지 키워드

5  골라 쓰는 키워드 분석 도구 5가지

6  검색SEO최적화를 알면 광고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다.

05 4장. 상품등록 전에 반드시 해야 할 경쟁사 분석 Tip

1  경쟁사분석을 해야하는 이유

2  6단계 경쟁사 분석 프로세스 미리보기

06 5장. 상품등록 : 파워, 빅파워 등급으로 가는 기초공사

1  카테고리 설정 제대로하기

2  상품명만 잘 정해도 잘 팔린다

3  상품명 등록 시 주의사항

4  상품 가격 설정의 기준은?

5  고객의 가격저항을 무너뜨리는 3가지 기술! 미리보기

6  상품의 최종가격을 고려하라 미리보기

7  대표이미지, 클릭율을 높이는 사진

8  상세페이지 쉽게 제작하는 법

9  상품평 1,000개 ~ 10,000개가 넘는 상세페이지 특징

10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방법 미리보기

11  구매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12  상품 주요 정보는 꼼꼼하게

13  배송설정,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요?

14  검색설정, 상품명만큼 중요한 태그 선정

07 6장. 스마트 스토어 운영 꿀팁 모음

1  단, 17원 투자해서 반품율을 낮추는 간단한 방법

2   불안한 마음에 하면 안 되는 행동

3  객단가 올리기, 매출을 올리는 4가지 방법

4  스마트스토어 오픈 1년 만에 한 상품에서 2,700개의 리뷰가 적힌 비결(CS꿀팁) 미리보기

5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등급, 굿서비스란?

6  주문 알림 설정과 고객혜택 관리 미리보기

7  무료광고 럭키투데이를 하기 전에 읽어보세요.

8  파워등급 후 판매 채널 추가하는 법(복수계정)

9  계좌이체 후 현금영수증 희망고객,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08 마치며

1  마치며

09 부록. 쇼핑몰 운영자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 17개

1  부록. 쇼핑몰 운영자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 17개


상품의 최종가격을 고려하라 



소비자는 택배비도 상품의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13,000원 + 배송비 2,500원 vs 15,000원 무료배송은13,000원이 노출가격이 더 낮아서 유리해 보이지만 고객들은 반드시 비교의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최종 결제가격을 알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타사이트에 18,000원에 가격 책정이 되어있더라도 쿠폰을 쓰면 ‘12,000원에 살 수 있지~’ 하며 구매하는 경우 또한 있습니다.



상품가격과 배송비를 합한 가격을 잘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아직 택배비를 3,000원 주고 있더라도 가능하다면 2,500원에 맞춰주는 것이 구매전환에 훨씬 도움이 됩니다. 고정고객이 쌓이면 자동으로 택배비는 내려갑니다. 초기에는 상품의 구매평이 없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구매 이후 이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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