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최종가격을 고려하라
소비자는 택배비도 상품의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13,000원 + 배송비 2,500원 vs 15,000원 무료배송은13,000원이 노출가격이 더 낮아서 유리해 보이지만 고객들은 반드시 비교의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최종 결제가격을 알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타사이트에 18,000원에 가격 책정이 되어있더라도 쿠폰을 쓰면 ‘12,000원에 살 수 있지~’ 하며 구매하는 경우 또한 있습니다.
상품가격과 배송비를 합한 가격을 잘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아직 택배비를 3,000원 주고 있더라도 가능하다면 2,500원에 맞춰주는 것이 구매전환에 훨씬 도움이 됩니다. 고정고객이 쌓이면 자동으로 택배비는 내려갑니다. 초기에는 상품의 구매평이 없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구매 이후 이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