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수많은 책이나 강의에서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 이렇게 알려줘 봤자 99%는 실행 안 합니다.
난 다 알려줬다. 이제 실행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다.
일단 시작하세요. 하고 나서 보완하세요. "
네, 모두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이제 지겹지 않으신가요?
어차피 저런 말 해봤자 99%는 말 그대로 정말 실행을 하지 않습니다.
저 또한 '실행력 고자'였던 사람입니다.
책이나 강의에서 하는 말을 거침없이 실행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원하는 것을 성취해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보며 멀리서 부러워만 했습니다. 다른 세계의 사람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항상 했던 생각입니다. 그들에게 직접 물어보면 '그냥' 했다고 합니다. 그냥 의지가 생겼다고 합니다. 정확히 본인들도 이렇게 실행할 수 있는 이유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런 타고난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얻으면 안됩니다.
저는 그래서 직접 비밀을 파헤쳐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수십 권의 자기계발서를 읽었습니다. 현실에서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한계를 느낀 저는 '의식성장'이라는 것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무의식/영성 관련 책을 번역서, 원서 가리지 않고 200권 넘게 읽었습니다. 명상을 5년 간 하고, 수백 개의 유튜브 영상을 봤고, 강의에 수백만 원을 썼습니다. 국내에 있는 정보로는 만족되지 않아 해외 사이트에 직접 찾아가 영어로 된 온라인 코스를 수강하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마침내 실행력의 비밀을 알게 되었고, 변화했습니다.
비밀은 바로 '무의식을 해킹하는 것'이었습니다.
이후 더 이상 제 머리 속에는 '실행력'이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그냥 하고 싶은 게 있으면 자유롭게 합니다. 설령 저항이 올라오더라도 금세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고 숙달했기 때문입니다.
실행력을 높이는 법에 대해 기존에 많은 방법들이 나와 있습니다. 선언하기, 환경 설정하기, X일 챌린지, 거절당하기 연습 등 모두 시도해 봤습니다. 하지만 평생 이런 방법에만 의존하실 건가요? 모두 효과는 일시적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더 본질적인 '무의식'과 '감정'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비밀을 알기 전에는 편의점 알바조차 무서워서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후로는 거침이 없어졌습니다. 평생 꿈이었던 창업에 도전했고, 전자책을 썼습니다. 이외에도 프블단 TF팀, 쿠팡파트너스 등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10개월 동안 꾸준히 하루 2시간씩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번지점프에도 성공했습니다.
이를 토대로 제 첫 전자책인 『실행력은 없다 1.0』을 출간했고, 130부 이상이 판매되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습니다.
이후 저는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3개월동안 방구석에서 전자책 콘텐츠 연구만 했습니다. 동시에 이메일, 오픈카톡, DM을 통해 독자들에게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했고, 독자들의 변화를 직접 목격했습니다. (조작일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회사 생활에 대한 감정 억압, 스트레스 때문에 성과가 저조했다가
책 내용 적용 후 1700만 원의 매출이 나고 계속 고객 문의를 받는 독자
책 내용 적용 후
27년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이상형과 연애에 성공한 독자
무기력증, 우울증을 극복하고 사회생활을 시작한 독자
자신의 감정을 처음으로 허용해 본 독자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호전된 독자
20년 간 시달려온 불안, 결핍의 해답을 찾은 독자
우리는 우리의 의식을 성장 시켜야 합니다. 이것은 뇌과학, 심리학보다도 더 본질입니다. 이미 미국에서는 기존 '올드 스쿨' 자기계발의 한계를 뛰어넘어 영성과 결합한 의식 성장 콘텐츠들이 수없이 등장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을 풍요롭게 변화 시키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 또한 풍요로워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순
상상하면 이루어진다.
상상만 하지 말고 직접 실행해라.
소원을 100번 쓰고 말해라.
라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더 본질적인 것에 대해 다뤄야 합니다.
이 전자책을 쓰고 세상에 내놓는 것은 저의 사명 중 일부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한국에서 접하기 힘든, 생전 처음 보는 내용들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완벽히 소화하신다면 내면의 본질적인 변화를 체험하실 것이고, 자아를 실현하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제가 했던 약 5년 간의 명상(약 500시간), 200권 이상의 독서(책값 약 400만 원), 수백 개의 영상, 수백만 원의 강의와 코칭 내용을 이 책에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모든 노하우를 다 얻어가세요.
여기에 구버전 독자분들의 피드백, 무료 컨설팅 내용까지 추가해서 업데이트 했습니다. 덕분에 단단한 전자책이 탄생했습니다.
3만 원 대의 전자책으로,
'최소 10년 이상'의 소중한 시간을 아끼실 것이라 자신합니다.
아, 혹시 오랜 시간에 걸쳐 몸을 부딪혀가며 실패를 직접 경험하고 스스로 깨닫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 계시다면 제 책이 맞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19만 5천원짜리여도 사야하는 책"
"아무 전조 없이 갑작스럽게 실행력이 돌아왔다."
"학벌 컴플렉스를 놓아버리고 나다워 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