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이야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 초사고 글쓰기
우울증 극복하고 1,800만 원 벌었어요
피부샵 마케터 | 초사고 글쓰기
초사고 글쓰기 후 딱 10배가 늘더라구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조회수 13배 증가, 매출 15배 상승했습니다
필라테스 대표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조회수 30배 증가, 업무 70% 단축 시켰습니다
대학생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19살 대학생, AI로 대학 혁명 일으켰습니다
대학생 | 2026 일반인을 위한 AI 올인원
원래 사람엑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인간을 분석하는걸 좋아했어서 구매하였어요
생각보다 어려운부분을 쉽게 풀이해서 써주신 느낌이라 이해가 되기 쉬웠습니다 ㅎㅎ
그니깐 정확히 8시 50분에 읽기 시작해서 방금 새벽 한시 십분에 다 읽었습니다.
장장 네시간동안 화장실 한번 가고 중간에 잠깐 라면 끓여먹고 싶은 충동을 느끼긴 했지만 혹여나 식곤증으로 글을 읽다말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까봐 ..아니 그보다는 흥미로운 소설책 끝까지 손 놓고 싶지 않은 느낌이었다가 더 맞을것같습니다.
좋은 글을 보면 필사하는 습관이 있던터라 첨부터 노트와 펜을 들고 시작했고 나름 건더기만 적었는데도 저만의 영감노트에 무려 17페이지를 장식했네요. 블로그에 장별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그럼 저는 읽고 쓰고 블로그에 남기면서 세번을 반복하니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을 망각해도 되는 장치를 마련한 셈입니다.
전 이글을 읽고 미션리스트 3가지를 작성했습니다.
자청 추천책 핵심세권 반드시 독서모임에 추천하고 토론하기
매일 5줄 이상 글써서 블로그에 올리기
글쓰기 모임 만들기
이상 두근두근한 마음을 진정시키면서 후기남깁니다.
자청님 꿈에서 저랑 묘목심기하셨는데 그것이 숲을 기르게 하는 꿈이었음을 오늘 이책을 통해 해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술술 넘어가다가 한번씩 '어? 지금 읽는 이론은 조금 어렵네? 뭔가 예시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하면 바로 예시가 나와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 이 책을 내것으로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 지금도 몇명 테스트를 통해서 내가 교육 비슷무리 할 수 있는 수준까지 이끌어볼 예정이다. 몇명의 베타테스터 이후에 더욱 성장해 있을 나를 기대하며 건배~
적용시킨 후, 처음 만든 동영상으로 이전 2개월 동안 쌓은 최고 조회수 하루만에 올라가게 했음요..
구독자수도 25명에서 45명으로 올라갔구요.. 계속 따박 따박 따라서 실행해 보려구요. 책, 감사합니다 -
너무 엄청나서 이제서야 책 소화시키고 후기 남깁니다...
이거 그냥 옆에 끼고 글쓸때마다 1번씩 보기 생각하세요.
또는 책 내용 요약해두고 보세요.
아니면 다음의 3가지 질문만 던져도 됩니다.(사실 저한테 하는말..ㅋㅋ)
1. 중학생이 이 문장과 문단을 이해할 수 있는가?
2. 굳이 어려운 단어를 쓰지 않는가?
3. 내가 아는 지식을 상대도 알 거라고 착각하며 글을 쓰는게 아닌가?(지식의 저주)
제발 내 자신이 이 책 내용 다 소화시켰으면 합니다 ㅠㅠㅋㅋ
이거 이해만 제대로 하면, top 베스트셀러 작가는 당연히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