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내 서재

[체험판] 연애의 자유, 여자편

[체험판] 프롤로그

북마크(메모)
 저자  수석 상담사 손수현 

재회 상담 법인  아트라상 대표

5만 연애 유튜버 ‘멘탈리환’ 운영

시간당 90만원 상담사 | 9년간 쌓인 수천건의 재회후기 바로가기

9년간 10,527명 상담 

2022 베스트셀러 『악인론』 저자






여자들은 ‘만날 남자가 없다’라고 늘 불평한다. 하지만 이 글을 읽는 당신을 포함한 모든 여자들은 안다. 이 앞에 숨겨진 말이 있다는 것을. 



‘딱히 나보다 잘난 것 없어 보이는 내 친구에겐 남자들이 줄줄이 고백해온다. 하지만 내 주변엔 만날 남자가 없다’



불편한 진실을 들추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할 것이다. 



나는 연애 상담 1위 회사 대표이자, 시간 당 90만 원을 받는 연애 상담사이다. 적어도 연애라는 분야에서 나보다 상담을 잘 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는 자신이 있다. 뻔뻔스러울 정도로 당당하게 자기 소개를 할 수 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나에겐 9년 간 1만 527건이라는 압도적인 연애 상담 데이터가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만났거나, 앞으로 만나게 될 남자들 중 내가 다뤄보지 않은 타입의 남자는 없을 거라 확신한다. 물론 나에게 상담을 의뢰하는 사람 100명 중 99명은 ‘이 남자는 특별한 사람입니다’라는 말로 사연을 시작한다. 그렇게 주장했던 사람들이 성공 후기를 남겼고, 게시판에는 1만 개의 후기가 쌓였다.



일반적으로 체험판은 자투리 글에 불과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나는 당신의 기분만 나쁘게 만들고 도망칠 생각은 없다. 인정하고 싶지 않은 당신의 속내를 들춰낸 책임을 질 생각이다. 



이 글만 끝까지 읽어도 90%의 썸, 짝사랑 고민은 해결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