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단어들이 왜 광고에 많이 나왔는지 알게되었어요. 하지만 소비자는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은 제품은 마케팅 단어만으로는 소비를 하지 않는 답니다. 마케팅 단어는 일종의 데코레이션이나 마침표라고 생각해요.
탱글이2022.12.31
5 points
공감하면서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느낌충만2022.12.31
5 points
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슈가it2022.12.31
5 points
마케팅 전문가는 아니지만 글귀가 모두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다는데 공통점이 있네요
미래일기2022.12.30
5 points
정말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vordmott2022.12.30 (01 년전 업데이트)
5 points
소비자로서 더욱 공감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crazy2doll2022.12.30 (01 년전 업데이트)
5 points
저는 오히려 요즘에는 저런 단어들이 너무 많이 남발되고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의미가 점점 퇴색되어 가는거 같습니다. 물론 아직도 충분히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한편으론 저런 문구나 단어를 보면 '또 광고인가?' 라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음..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
高一2022.12.26
5 points
지금 이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모라2022.12.26
5 points
요즘 한정판, 선착순, 오늘만 세일, 특가세일 등의 현란한 상술에 현혹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비단 저뿐만의 문제는 아니었군요 ㅎㅎ 고작 단어 하나인데도 주는 심리적인 느낌이 엄청나게 달라지는 것 같아요
은미2022.12.25
5 points
모두 실제로 경험을 해봤기에 공감이 더 가서 웃음이 나오네요. 사실상 알고는 있지만 무료라든지 시간 제한이라든지 상상을 자극하는 상품들을 보면 저도 모르게 구매를 해버리는ㅎㅎ 이러한 단어들의 유혹은 빠져나갈 수 없죠. 저도 언젠가 활용해 보고싶네요
후기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은 제품은 마케팅 단어만으로는 소비를 하지 않는 답니다.
마케팅 단어는 일종의 데코레이션이나 마침표라고 생각해요.
이러한 단어들의 유혹은 빠져나갈 수 없죠. 저도 언젠가 활용해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