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내 서재

들어가기에 앞서

어떻게 이 책의 저자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여 종합베스트셀러 1위 작가가 되었는가?

북마크(메모)



어떻게 이 책의 저자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여 

종합베스트셀러 1위 작가가 되었는가? 




나를 모르는 사람들을 사회에서 만날 때가 있다. 내가 이별상담에서 국내 1인자였고, 현재도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소개를 한다. 사람들은 하나 같이 신기해 하며 묻는다. 몇몇은 의심의 눈초리로 질문한다. "이별한 상황에서 이를 되돌린다는 게 정말 가능한가요?"



나는 이에 대해 이렇게 답하곤 한다. "스스로 해결하려 할 경우 10%인 케이스를 평균적으로 -90%까지는 높일 수 있습니다. 설령 실패하더라도 내면적으로 크게 성장하여, 그 다음 연애에서 훨씬 더 나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다신 이번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게 됩니다"



사람들은 원리를 묻곤 한다. 이 원리를 설명할 때면, 사람들은 경악하곤 한다. 처음엔 의구심을 가지고 반신반의 했던 사람들도 '정말 신기하다. 내가 이별통보했던 사람들이 정말 이 이론대로 했다면 마음이 바뀌었을 것 같다'고 말하곤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법을 안다는 증거가 있나요?"라고 묻는다. 나는 그 증거 중에 하나가, 2022년 종합베스트셀러 1등을 11주간 한 『역행자』라는 작품을 쓴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데 자신이 있는 사람이다. 그렇기에 전국에 책 읽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서 첫 책임에도 불구하고 71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유지한 것이다.



많은 사람은 나에게 이런 질문도 한다. "현재 『역행자』가 최장기간 베스트셀러인데, 종합 1등 작가가 되는 걸 예상하셨나요? 그렇다면 어떻게 예측하셨나요?"



나는 이에 대해 이렇게 답하곤 한다. "아트라상에서 이별상담을 했던 경험 덕에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을 뿐입니다. 저는 헤어진 연인들의 관계를 되돌리는 법을 연구해 온 사람입니다. 문자 하나로 상대를 매달리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 기술을 책에 적용한다면, 당연히 국내 1위 책이 될 수밖에 없을 겁니다"



사람들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법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저 진심이면 다 된다고 생각한다. 이는 엄청난 망상이며, 잘못된 사고방식이다. 이런 1차원적인 생각을 하며 살아가는 사람은 일평생 실패를 반복할 가능성이 크다. 나는 아트라상을 2010년에 창업했다. 그리고 2022년 『역행자』라는 책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중에 하나를 만들었다. 나는 이 결과가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법'을 일평생 연구해 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