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 1. 구매대행 상품 등록 방식별 매출전략
1. 수기 등록 방식 특징 및 장단점
2. 수기 등록 매출 전략
3. 반자동 등록 방식 특징 및 장단점
4. 반자동 등록 매출 전략
5. 대량 등록 방식 특징 및 장단점
6. 대량 등록 매출 전략
Chapter 2. 셀로봇의 상품 소싱법
1. 구매대행 상품소싱 가이드라인 및 예시
2. 트렌드를 캐치하는 법
3. 셀로봇의 매출 전략
Chapter 3. CS 및 물류관리 심화
1. 상품 문의 대응법
2. 배송 문의 대응법
3. 타오바오 판매자가 물건을 제대로 보내지 않았을 때
4. 중국 배대지에서 일처리를 제대로 못했을 때
5. 세관 통관 자체가 느려지는 경우
6. 노데이터 처리법
Chapter 4.상표권 심화과정
1. 상표 서칭 끝장내기
2. 브랜드 정품의 유통 가능성 체크
3. 상표권 심화과정 예시
4. 합의금 고소장 대처법
5. 의도치 않게 가품을 판매한 경우
Chapter 5. 관세법 & 세무법 심화과정
1. 관세청 통관 금액 이슈
2. 구매대행 연대 납세 의무
3. 배대지 구매대행 세금소명법
Chapter 6. 구매대행의 한계 및 극복방법
Chapter 7. 구매대행을 통한 확장성
Chapter 8.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