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PART 3. 광고 만들기
더 보기광고 관리자 가입하기 & 광고 유형별 특징

01 INTRO

1  페이스북 A to Z 소개

2  작가의 말

3  커리큘럼

02 PART 1. 페이스북 페이지

미리보기

1  페이지 만들기

2  페이지 고급 세팅

03 PART 2. 컨텐츠 만들기

1  게시글 형태별 이미지 사이즈

2  효과적인 카피

04 PART 3. 광고 만들기

미리보기

1  광고 관리자 가입하기 & 광고 유형별 특징

2  광고 기본 세팅 법

3  기존 게시글을 사용한 광고 세팅 법

4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 바로 만들기

5  잠재 고객 확보하는 광고 세팅 법

6  픽셀 설정 하기

7  도메인 인증하기

05 PART 4. 관리자 권한 관리

1  페이지 관리자 설정

2  광고 관리자 설정

3  광고 계정에 페이지 추가

06 PART 5. 기타

1  광고관리자 결제 수단 설정

2  비즈니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광고유형별 특징



광고 관리자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


 



▲ 좌측 메뉴 : 광고 관리자 선택







  우측 상단 주사위 모양 클릭 → 광고 클릭






 


광고 관리자에서 ‘+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캠페인 형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목표를 좀 더 세분화해서 알고 싶다면 둘러보기를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유입 시켜야 하는 최종 목적지가 웹 페이지인지, 앱 설치인지, 유입 시킨 페이지 / 앱에서 고객이 어떤 행동을 해주길 바라는지에 따라 광고 설정 기준도 달라지게 됩니다. 



ex. 정보를 전달하려고 하는 건지, 구매 전환을 일으키려고 하는 건지,  DB 수집이 목적인 것인지 등



1) 웹 페이지, DB 수집이 목적인 경우

: 트래픽, 참여, 동영상 조회, 잠재 고객 확보, 전환광고를 주로 사용


2) 쇼핑몰 상품 판매가 목적인 경우

: 트래픽, 참여, 동영상 조회, 카탈로그 판매, 앱 설치를 주로 사용


하지만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마다 마케팅 퍼널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상황에 맞게 알맞은 광고 형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