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월 지출 관리
재무상태표로 현재의 자산상태를 점검했다면, 다음은 한달의 수입, 지출을 체크합니다. 한달의 수입이 어느 정도인지, 지출은 어느 정도인지 감을 잡기 위한 단계입니다. 그리고 시트를 작성하다 보면 실제로 한 달에 돈을 생각보다 많이 쓰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출을 줄이고 투자를 늘리는데 집중하세요.
< 한달 수입/지출 관리 >
시트 작성 방법
1. 노란색 셀을 작성합니다
2. 수입을 근로소득, 근로외소득으로 나누어 작성합니다
3. 지출을 항목별로 작성합니다
(이하 내용은 구매 이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