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내 서재

목차

목차

북마크(메모)



Chapter. 1  CPA광고


1. CPA 광고란                        

2. 광고- 매출 전환과정 

3. CPA 광고 특징  

4. 그래서 중요한 것  



Chapter. 2  SNS 광고의 황금률


1. 범람하는 광고  

2. SNS 광고의 황금률 1  

3. SNS 광고의 황금률 2 

4. SNS 광고의 황금률 3 

5. 모바일 최적화 확인법  

6. 광고의 황금률 정리 



Chapter. 3  타게팅


1. 타게팅       

2. 노출대상  



Chapter. 4  효율 좋은 소재 만들기


1. 광고 인식 구조 

2. 시안의 중요성

3. 유형 (1) 텍스트 강조

4. 유형 (2) 텍스트 + 이미지

5. 유형 (3) 슬라이드 이미지  

6. 유형 (4) 동영상

7. 잠재양식  

8. 랜딩페이지

9. 어떤 정보를 수집할까



Chapter. 5  광고 효율 개선법  


1. 효율을 어떻게 개선하지? 

2. 지표 분석의 의의 

3. 지표 ① CPC

4. 지표 ② CPM  

5. A/B 테스트 

6. 머신러닝 

7. 광고 교체 타이밍  

8. 기준점 찾는 법 

9. 캠페인 광고 예산  

10. 광고세트 예산 



Chapter. 6  전환과정 효율 개선법


1. 전환과정  

2. 콜기반  

3. 텍스트기반 



Chapter. 7  부록 

1. 계정이 막힐 때  

2. 페이스북 라이브러리 기능

3. 소재 제작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