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 CPA광고
1. CPA 광고란
2. 광고- 매출 전환과정
3. CPA 광고 특징
4. 그래서 중요한 것
Chapter. 2 SNS 광고의 황금률
1. 범람하는 광고
2. SNS 광고의 황금률 1
3. SNS 광고의 황금률 2
4. SNS 광고의 황금률 3
5. 모바일 최적화 확인법
6. 광고의 황금률 정리
Chapter. 3 타게팅
1. 타게팅
2. 노출대상
Chapter. 4 효율 좋은 소재 만들기
1. 광고 인식 구조
2. 시안의 중요성
3. 유형 (1) 텍스트 강조
4. 유형 (2) 텍스트 + 이미지
5. 유형 (3) 슬라이드 이미지
6. 유형 (4) 동영상
7. 잠재양식
8. 랜딩페이지
9. 어떤 정보를 수집할까
Chapter. 5 광고 효율 개선법
1. 효율을 어떻게 개선하지?
2. 지표 분석의 의의
3. 지표 ① CPC
4. 지표 ② CPM
5. A/B 테스트
6. 머신러닝
7. 광고 교체 타이밍
8. 기준점 찾는 법
9. 캠페인 광고 예산
10. 광고세트 예산
Chapter. 6 전환과정 효율 개선법
1. 전환과정
2. 콜기반
3. 텍스트기반
Chapter. 7 부록
1. 계정이 막힐 때
2. 페이스북 라이브러리 기능
3. 소재 제작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