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미리보기 실행중입니다.
내 서재

제2장. 여자의 본능과 선호

여자의 본능과 선호

북마크(메모)


 





이 장은 남녀 모두 꼭 읽어야 한다. 여자들은 자기 감정을 모르거나 진짜 욕구를 부정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성 호르몬이 많이 분비된 여성들은 감성적인 것, 고귀한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욕구 혹은 본능에 대해 알고 싶어 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자들이 스스로 무엇을 선호하는지 인지한다면, 자기 욕구에 대해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도 여자의 본능을 이해해서 나쁠 것이 전혀 없다. 




당신에게 당신의 능력과 외모가 이성에게 어떤 가치를 지니는지 평가하고 절망을 주려는 것은 아니다. 정말 멍청한 사람들은 ‘현실 부정’을 하는 사람들이다. 눈앞에 진리를 부정함으로써 인생 전체를 망친다. 여자들이 남자의 능력을 보는 것은 너무나 자명한 진리다. 하지만 종종 합리화에 능하고 게으른 사람들은 이런 생각을 한다.




‘그 여자들은 된장녀야.’


‘여자는 남자의 진정성만 본다고 했어.’


‘제대로 된 여자들은 남자의 능력이 아니라 본질을 봐.’




이런 헛소리를 믿는다면 당신은 발전할 수 없다. 정확히는 이런 오류를 범하는 순간 섹스를 할 수 없고, 착하고 지혜롭고 멋진 여자를 만날 수 없다.




눈앞에 진리를 부정하지 말라. 여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진리를 깨달아야 한다. 그래야 당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당신의 능력이 부족하다면, 그것을 키우면 된다. ‘난 평생 안 될 거야’라는 패배자 마인드를 갖고 있다면 그냥 이 글을 접어라. 어차피 패배자 마인드를 가진 지능 낮은 사람이라면 여기까지 읽지도 못했을 것이니, 당신은 예외라고 생각해도 좋다.




여자들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당신이 인생을 잘못 살지 않았다면, 어렴풋이 무언가 떠오를 것이다. 경제력, 학벌, 키, 외모, 집안, 직업 등의 조건들을 갖췄을 때, 여자는 남자의 매력을 높이 보게 된다. 하지만 종종 남자들은 착각한다. ‘여자들은 저런 거 안 본다던데요?’, ‘여자들은 돈 많은 남자는 잘난 척해서 싫다고 말하던데요?’라고… 다음 글에선 이 헛소리를 하나씩 격파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