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인스타 씨파사전

가장 빠르게 돈이 되는 단 하나의 CPA 사전

마케팅 · 작가 18point

페북·인스타 씨파사전

580 23 구매(428)
19,900

소개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습관처럼 돌리고 있지만 효율이 잘 안나신다고요? 


안녕하세요,  가장 빠르게 돈이 되는 단 하나의 CPA 사전. 

「씨파사전」의 작가 18point 입니다.  





저는 *광고실행사 프로로 현직에 있으며, 

현재 총 14곳 업체의 마케팅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대형 병·의원, 유학원, 재무, 법률상담, 사진관 등 )

*광고실행사는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회사를 의미하며, 대행사와는 다른 개념입니다



매달 페이스북/인스타 단일매체 예산 1억을 직접 집행하다 보니,

효율을 내는 소재가 무엇인지, 그 소재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페북과 인스타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저는 소재와 세팅이 99%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소재와 세팅을 ○○한 방향으로 해라'라는 뜬구름 잡는 소리를 하지 않습니다. 이 책만 보고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도록 '가이드북'에 가깝게 제작하였습니다. 

  


 



요즘은 유튜브 등 SNS의 발달로 이곳저곳에서 광고와 마케팅 관련 노하우를 전달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에 따라 돈을 내고 노하우를 전달받는,

소위 말하는 '마케팅 컨설팅'도 성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정말 도움이 되는 컨설턴트도 많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광고' 분야만큼은 

컨설턴트와 광고 현업에 있는 사람의 '실전성'에서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매체'와 '소재'를 기반으로 진행되다 보니

그 두가지 요소에 크게 성과가 좌우됩니다.



매체는 시시각각으로 업데이트되며 변화하고,

소재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다 보니 

디지털 광고의 성공의 열쇠는 끊임없이 변화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결국 '실제로 광고 효율을 내는 방법'에 대해 솔루션을 얻는다고 하여도

현업에서 일하는 사람의 조언이 아닌 이상 현실과 괴리가 있는, 그저 '듣기 좋은 이야기'에 그치기 쉽습니다. 



저는 현업에서 뛰는 전문가로서 다른것보다도 지금 이 시점, 

FB / INSTA 광고에서 최소비용으로 최대효율을 내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정말 실용적인 자료인만큼

페북/인스타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들께서 보시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마케팅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용어가 조금 낯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광고 효율에 집중하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이 계획하고 있는 광고가 효율을 내는 데에 도움이 될 자료라고 확신합니다. 


 

# 씨파사전 미리보기




  

누구를 위한 건가요?

  1. 혼자서, 스스로 광고 효율을 내야 하는 인하우스 마케터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2. 부업으로 스마트스토어·자사몰을 운영하지만 광고는 처음이신 분

  3. 광고 대행비가 아까워서 직접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분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1. 즉각적인 광고 효율 개선

  2. 다른곳에서 찾기 힘든 페북/인스타 관련 실전노하우

  3. 인간의 뇌를 반응하게 하는 SNS 광고에 대한 이해

  4. 단톡방을 통한 지속적인 페북/인스타 광고 노하우 습득 및 교류

  5. 최소 시간으로 광고에 가장 필요한 지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목차

목차
  1. 1

    목차

  2. 2

    들어가기 전에

Chapter 1. CPA 광고
  1. 1

    CPA 광고

  2. 2

    광고-매출 전환과정

  3. 3

    CPA광고 특징

  4. 4

    효과가 측정되는 광고

  5. 5

    중요한 것

Chapter 2. SNS 광고의 황금률
  1. 1

    범람하는 광고

  2. 2

    SNS 광고의 황금률 ①

  3. 3

    SNS 광고의 황금률 ②

  4. 4

    SNS 광고의 황금률 ③

  5. 5

    모바일 최적화 확인법

  6. 6

    광고의 황금률 정리

Chapter 3. 타게팅
  1. 1

    타게팅

  2. 2

    노출대상

Chapter 4. 효율 좋은 소재 만들기
  1. 1

    광고 인식 구조

  2. 2

    시안의 중요성

  3. 3

    유형 (1) 텍스트 강조

  4. 4

    유형 (2) 텍스트+이미지

  5. 5

    유형 (3) 슬라이드 이미지

  6. 6

    유형 (4) 동영상

  7. 7

    잠재양식

  8. 8

    랜딩페이지

  9. 9

    어떤 정보를 수집할까

Chapter 5. 광고 효율 개선법
  1. 1

    효율을 어떻게 개선하지?

  2. 2

    지표 분석의 의의

  3. 3

    지표 (1) 결과당 비용

  4. 4

    지표 (2) - 1) CPC

  5. 5

    지표 (2) - 2) CPC 활용법

  6. 6

    지표 (3) - 1) CPM

  7. 7

    지표 (3) - 2) CPM 활용법

  8. 8

    A/B 테스트

  9. 9

    머신러닝

  10. 10

    광고 교체 타이밍 / 기준점 찾는 법

  11. 11

    캠페인 광고 예산

  12. 12

    광고 세트 예산

Chapter. 6
  1. 1

    전환 과정

  2. 2

    콜 기반

  3. 3

    텍스트 기반

Chapter. 7
  1. 1

    계정이 막힐 때

  2. 2

    페이스북 라이브러리 기능

  3. 3

    소재 제작 사이트

  4. 4

    마치며

작가소개

18point 프로필 이미지

18point입니다.

광고는 돈이 되어야 합니다.

현직에서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프로"에게 배우는 SNS광고를 알려드립니다.

후기

23
0/1000
  1. #June 24일 전

    내용도 내용이지만 카톡방을 운영해주시면서 궁금한 부분들을 직접 알려주십니다ㅎㅎ

  2. 이예찬(29661) 2달 전

    도움이 되네요 열심히 해볼게요!!

  3. 임종국 3달 전

    좋습니다~ 제가 유투브를 보면서 정리하고 있었는데~
    이게 있는줄 몰랐네요~~
    도움이 많이되요~~ 감사합니다

  4. 눈과함께 3달 전

    유튜브와 좋은 후기가 많아서 결제 했는데
    아래 dmjj 후기처럼 마케팅 관련 정리 잘된 블로그 정도의 수준입니다
    결제 보다는 씨파님 유튜브를 한번더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Ateam 4달 전

    씨파 최고다

⚠ ️주의사항

  • 1.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홈페이지 내의 뷰어를 통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PDF나 워드 등, 파일 형태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2.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구매 이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정말로 필요한지,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결정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3.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저작권법에 의해 강력하게 보호받고 있습니다.
    인쇄, 공유, 유출, 재가공, 판매, 아이디 공유 등은 모두 금지되어 있습니다.
    (구매한 본인만 읽는다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 4. 구입한 전자책은 기간 제한 없이, 영구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