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반셀프 인테리어의 A - Z, 그 과정을 모두 공유 드립니다.
반셀프 인테리어는, 시공까지 다 하는 게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반셀프 인테리어의 정의를 잘 모르고 있습니다. 자재와 재료는 본인의 취향대로 준비하고, 시공은 감독을 고용하여 전문가에게 맡깁니다. 시공까지 다 하면, 셀프 인테리어죠. 공부할 시간 많으신 분들은 셀프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저희 바쁜 현대 직장인 아닌가요? 사람 레버리지 하셔야죠.
"시공 감독"이라는 좋은 제도를 놓치지 마세요.
1. 턴키 업체보다 무조건 저렴하다.
1,000만 원 이상 비용 절감! 업체에서 3,000 ~ 4,000만 원 달라고 했던 견적을, 2,000만 원으로 올수리를 했습니다. (샷시제외) 턴키업체와의 견적 금액 비교를 보여드립니다.
➯ "대체 어디서" 절약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2. 비싼 인테리어 한 집처럼 보이는데..
이게 바로 일급 비밀!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이유는, 다름 아닌 올수리 비용이 낮은데, 그러면서도 "예쁜 감성"은 다 챙겼다는 거예요. 비싼 인테리어 자재, 소품.. 이런 거 쓰기에는 부담스럽지만, 그렇다고 칙칙한 그레이톤 집은 싫었던 저는, 비싼 제품 안 써도, 예쁜 집을 만드는 노하우를 연구했어요.
➯ "비싼 제품 안 써도, 비싼 인테리어 한 것 같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3. 인테리어 전문가 되실 거에요? 그냥 전문가 쓰세요! 내 시간, 노력은.. 다른데 쓰세요.
내 시간과 노력을 필요한 부분에만 효율적으로 들이셔서 하세요. 저는 남편과 맞벌이 부부로, 당시 임신한 몸으로 반셀프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던 이유는, 시공은 감독에게 맡겼기 때문이에요. 임산부였던 제가 맨날 공사 현장에 갔을까요?
➯ 시공은 시공 감독한테 맡기세요.
시공 자재와 방법까지 모든 게 궁금하신, 시간이 아~주 많으신 분들은 본 전자책 안 보셔도 됩니다. 인터넷에 자료 엄청 많으니까요. 하나하나 다 공부하시면 됩니다.
본 E-book은 "내 시간 아끼고, 내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어딘지만 딱 알고 가야겠다." 하는 분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외에도 인테리어의 전체적인 흐름을 알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