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로 베스트셀러 작가 되기

글쓰기를 통한 셀프 브랜딩 방법과 베스트 셀러 작가가 될 수 있는 꿀팁을 전부 공개합니다

자기계발 · 작가 스테르담

브런치로 베스트셀러 작가 되기

2 0 구매(1)
29,000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출근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스테르담입니다.



어느 날 문득, 너무 소비적으로 산다는 생각이 들어

무언가를 생산해보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글을 쓰니 책이 되었고, 책이 나오니 강연할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혹자는 이러다 회사를 관두는거 아니냐라는 소리를 하지만

끝까지 높이 가고자하는 천상 월급쟁이입니다.



저는 글쓰기와 전혀 상관 없고, 배운 적도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잘 알기에, 

글쓰기 튜터로는 최고이자 최선임을 자부합니다!







 

현재 출간된 7권 모두 브런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출간 제의를 받고 출판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는 출판사 투고를 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즉, 브런치를 활용하여 출간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더 대단한 자신을 발견하길 바라며

글쓰기의 즐거움, 동기 부여를 전하고자 합니다.



저는 글쓰기 강의를 할 때나 출판을 할 때,

어떻게 하면 한 분이라도 더 글쓰기를 시작하실 수 있게 도울까 고민합니다.

글쓰기를 하고 부터 '선하고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하기 때문입니다.



이 전자책 또한 그러한 방향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저 또한 글쓰기와 아무런 관련이 없던 사람이기에 생생하고 실질적인 비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



영업비밀을 이렇게 내어 놓는 이유는 함께 쓰고 싶어서 입니다.

이미, 많은 수강생 분들께서 글쓰기를 시작하시고, 브런치 작가가 되시고, 출판까지 준비하고 계십니다.



무엇보다, 나를 관통하는 글쓰기를 통해 자아실현을 해나가고 계시다는 피드백을 받을 때 저는 행복 합니다.





 

누구를 위한 건가요?

  1. 브런치를 동경만 하고, 아직 시작하지 못하신 분

  2. 브런치 심사에 자꾸 떨어지시는 분

  3. 이미 브런치 작가이지만, 도무지 팔로워나 공감이 늘지 않는 분

  4. 학생이나 직장인, 나는 글쓰기와 상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1.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

  2. 나만의 색깔이 담긴 차별화된 컨텐츠를 발행하는 법

  3. 책을 출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과 꿀팁

  4. 조회수와 공유수가 많은 브런치 글의 비밀

전체목차

Intro
  1. 1

    목차

  2. 2

    들어가기 전에

    미리보기
1장. 말하고 싶었던 이야기로 글쓰기를 시작했다
  1. 1

    왜 글쓰기인가?

  2. 2

    왜 브런치인가?

  3. 3

    스테르담의 성공 스토리

2장. 작가가 된 당신을 위한 브런치 기본 사용 가이드
  1. 1

    브런치 플랫폼의 특징

  2. 2

    작가 등록 전

  3. 3

    작가 등록 후

3장. 무엇을 쓸까 막연한 글쓰기, 지금 당신의 이야기로 충분하다
  1. 1

    나는 지금 어디에? 4분면으로 보는 글쓰기 자가 진단

    미리보기
  2. 2

    페르소나로 글쓰기

  3. 3

    ‘문어발식 글쓰기’와 ‘네온사인 이론’

4장. 브런치 작가 심사 통과는 어떻게 하는 걸까?
  1. 1

    브런치 심사에 대한 개념

  2. 2

    브런치 작가 신청 및 심사 통과 프로세스

  3. 3

    어떻게 써야 할까? ‘수강생 예시’

5장. 한 편의 글을 발행해보기
  1. 1

    브런치 글의 기본 구성

  2. 2

    글쓰기만큼 중요한 ‘제목 카피라이팅’하기

6장. 베스트셀러가 된 브런치 글의 비하인드
  1. 1

    조회수와 공유수가 많은 글 오버뷰

  2. 2

    입문자도 당장 시작할 수 있는 글쓰기 노하우 ①

  3. 3

    입문자도 당장 시작할 수 있는 글쓰기 노하우 ②

  4. 4

    브런치 글 노출의 비밀

7장. 출판 기회를 잡기 위한 브런치 300% 활용하기
  1. 1

    브런치 매거진 운영 방법

  2. 2

    브런치북 활용법

8장. 실제 출판 과정과 계약 시 꼭 알아야 할 Tips
  1. 1

    꼭 알아야 할 팁

작가소개

스테르담 프로필 이미지

스테르담입니다.

 - 작가 스테르담

 - 오늘도 출근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 한 번의 투고 없이 브런치 통해 출판사 선 제안으로 8권 출간 (브런치 독자 1.1만 명)

 -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으며 '선하고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후기

0
0/1000

작가님의 다른 전자책이 궁금하다면?

⚠ ️주의사항

  • 1.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홈페이지 내의 뷰어를 통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PDF나 워드 등, 파일 형태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2.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구매 이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정말로 필요한지,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결정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3. 프드프의 모든 전자책은 저작권법에 의해 강력하게 보호받고 있습니다.
    인쇄, 공유, 유출, 재가공, 판매, 아이디 공유 등은 모두 금지되어 있습니다.
    (구매한 본인만 읽는다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 4. 구입한 전자책은 기간 제한 없이, 영구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