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SNS에서 보이는 기업들의 경품 이벤트,
누가 당첨이 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저는 누적 30회가 넘는 이벤트를 운영하면서,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당첨자를 뽑았던 기준으로 다른 이벤트들에 응모했더니,
스타벅스 기프티콘부터 아이폰,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갤럭시 버즈 등 경품으로만 누적 300만원을 벌었습니다.
제가 경품 이벤트에 응모에 투자하는 시간은 일주일에 30분입니다.
실제로 누적 수입 300만원을 달성했을 때, 투자한 시간은 24시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부업으로 돈을 벌고는 싶은데,
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스마트 스토어를 하자니 '레드오션' 인 것 같고,
매일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데 의지가 약해지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게 딱 맞는 부업은
경품 이벤트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꾸준히 올라오는 경품 이벤트, 기회가 무궁무진합니다.
지금 바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 수 1000여개, 경품액 40억,
경품 이벤트 응모가 돈이 되는 이유입니다.
경품은 운이 있는 사람, 정해진 사람만 당첨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운이 없어도 방법만 안다면, 충분히 당첨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가의 전자 제품을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는 분명히 당첨 노하우가 존재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좋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을
전자책에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경품 이벤트 당첨의 핵심은
'마케터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경품 당첨자를 선정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마케터의 Pick이 될 수 있는 글쓰기 노하우는 무엇인지
마케터가 직접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