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배민 맛집 랭킹 1위?
저에게 매우 간단했습니다
남들이 안 하던 '친절한 배달'을 했을 뿐입니다
500개 리뷰 중,
무려 100개 이상이
"배달 기사가 왜 이렇게 친절해요?"라는
리뷰라면 믿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 분야를 창시한
초보 장사꾼, 오형우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저는 장사가 처음입니다.
장사를 경험해 본 것이라고는 고등학교 때 고깃집 알바가 끝입니다.
그러나 장사 경험이 없는데도 불과하고 단 2평짜리 가게에서 6개월 만에 위와 같은 업적을 달성하고, 매우 풍요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창업할 때 들었던 비용은 2달 만에 모두 갚았습니다.
이제 모두 순이익입니다.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장사를 위해 상가 매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심리 분석가'입니다.
생각보다 '장사'라는 게임은 매우 심플합니다.
고객의 심리를 분석해서 '고객을 위한 100점짜리 가게'를 만들면 이깁니다.
고객은 100점짜리 가게를 안 올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혹시 의심 되시나요?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저 또한 '심리 분석'을 발견하고 끊임없는 의심이 들었으니까요.
사실, 심리 분석은 저 혼자만의 착각이 아닌, 연 매출 50억 이상 매출을 내고 있는 장사의 신들의 공통점입니다.
더본 코리아 대표 백종원
"새마을식당은 음식의 맛과 가격도 좋지만 손님의 심리를 읽어 콘셉트화한 식당이다. 옛 날 추억이라는 핑곗거리를 주고, 싸고 푸짐하기 때문에 온다는 심리적 안도감을 주어야 한다. 즉, 손님의 생각을 읽고 대응하는 심리전이라는 식당 경영의 노하우가 추가된 것이다."
초짜도 대박나는 전문식당 141p.
치킨 프랜차이즈 200억에 매각한 장사의 신, 은현장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금방 해답이 떠오른다. 우리도 음식이든 뭐든 소비하는 고객이지 않은가? 내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제품을 소비했는지 생각하면 답은 쉽다. 고객 입장에서 이정도면 좋아할 것 같은데?라는 기준을 만들어야 한다."
나는 장사의 신 은현장이다. 143p
34살, 연 매출 120억 조조칼국수 대표
"사실, 돈을 버는 쪽에 포커스를 뒀었으면 지치고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사람들과 소통하는 걸 좋아하고, 즐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고객층이 더 두껍게 넓게 펼쳐졌고 그러다 보니 수익은 자연스럽게 따라왔어요.
닭강정 컵당 천원 이천원짜리를 파는데, 천원 이천 원짜리 팔면서도 저는 정성을 들였었거든요. 늘 고객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에 포커스를 두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찾아 와주셨습니다."
유튜브 '휴먼스토리' 조조칼국수 3화 중
양파 하나 제대로 썰 줄도 몰랐던 왕초보 장사꾼인 제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여 고객을 위한 100점짜리 가게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서, '고객의 심리 분석'은 장사의 신들만 아는 특급 노하우이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친절배달 = 대박이라는
공식을 발견했습니다.
신기하죠? 음식 배달 잘하는 노하우라니... 아마 처음 볼 것입니다.
한번 주위를 둘러보세요.
저는 '배달'을 정말 기가막히게 잘하는 배달 전문점을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맛', '서비스', '리뷰 이벤트' 등 모든 것들이 경쟁 업체들과 비슷한 상황 속에서 아무런 경쟁력이 없었던 저는, 고객한테 선택받기 위해 '배달'을 공략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2천만 원짜리 투싼을 타고 다니며 2,000건 이상을 직접 배달했습니다. 배달을 하면서 '고객의 심리'를 분석했고, 공통점을 찾아가며 매일매일 배달 잘하는 노하우를 쌓아갔습니다.
결국 500개 리뷰 중, 100개 이상 "배달 기사가 친절해서 좋아요"라는 리뷰가 달리게 되며 예상은 적중하였고,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 분야를 새롭게 개척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독보적인 가게'가 되었습니다. 점차 동네에서 "배달 진짜 친절하게 한다"라는 소문이 빠르게 퍼지기 시작하더니 순식간에 단골고객이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맛집랭킹 1위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주위를 둘러보세요.
배달을 정말 기가 막히게 잘 하는 배달 전문점이 있나요?
없다면, 당신이 그 주인공이 될 절호의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
단, 14일이면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 얻어 갈 수 있는 4가지입니다.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6개 월 + 수백만 원'의 자본을 투자하여 얻은 것들을 단 14일이면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배달을 기가막히게 잘하기 위해서 꼬박 6개 월 동안 2,000건 이상을 직접 배달하며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결국 수많은 경쟁업체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 분야를 창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간의 얻은 노하우를 이 전자책에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녹여냈습니다.
말 그대로 '배달 잘하는 노하우'를 담은 전자책이기 때문에 읽고 바로 응용하면 끝입니다. 그래서 14일 이면 충분합니다 .
이 전자책에 나온 내용을 그대로 실행한다면 저와 비슷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2,000건 이상을 직접 배달하며 얻은 노하우를 모두 담아냈기 때문에 성과가 안 나올 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 전자책에 나온 내용을 그대로 적용하였는데도 불과하고 아무런 성과가 없다면 100%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이런 분들은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이 전자책은 매우 특별합니다.
대한민국에 이런 주제를 다룬 책은 이 전자책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즉, 이 책을 읽고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 무기를 습득한다면 무조건 '차별적 경쟁력'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아무나 구입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유형은 절대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자신있게 말하겠습니다.
구매해도 효과를 낼 수 없을 겁니다.
1. 하루아침에 성과를 낼 생각인 사람
책의 노하우를 습득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행착오가 필요합니다.
노량진 1타 강사가 덧셈 공식을 쉽게 가르쳐준다고 해도 복습하지 않으면 덧셈 공식을 습득할 수 없는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그저 누워서 떡 먹으실 분이라면 애초에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2. 맛, 청결, 친절 기본적인 3요소가 안 되어있는 사람
현재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들만 해당됩니다.
3요소는 음식점의 기본적인 옵션입니다. 고객은 기본적으로 맛이 있어야 가게를 재방문 합니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아봤자 맛이 없다면 방문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친절, 청결도 마찬가지입니다.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을 무기로 얻게 되면 차별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사실이나, 애초에 3요소가 부족하다면 고객이 방문조차 하지 않습니다. 결국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어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좀 더 쉽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음식 배달 잘하는 방법'은 'MSG' 같은 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의 간이 맞아야지 MSG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초에 음식의 간이 맞지 않은데 MSG를 듬뿍 뿌린다고 해서 음식이 맛있어질까요? 이와 같은 맥락입니다.
끝으로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초보 사장'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해당 전자책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은 무수히 많습니다. 유튜브 영상만 하더라도 수십 개가 넘습니다.
이 전자책을 덜컥 구매하여 무기를 장착하는 것보다, 다른 책과 유튜브 영상을 보며 이 책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 때 다시 이 상세페이지에 머물러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이 책의 무형의 가치를 온전히 느끼시게 될 겁니다.
저는 대한민국 요식업계가 더욱 윤택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더욱 좋은 맛과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키려는 여러분의 마음만큼,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을 발견하여 더욱 윤택하고, 성공적인 장사를 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